실제 배를 옮겨다 놓은 듯한 실감나는 무대와 바다냄새 물씬 풍기는 화려한 세트와 의상, 신나는 음악,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그 무엇 하나도 소홀한 것이 없는 명품 어린이 뮤지컬 ''보물섬''이 목동엔젤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어린이들의 상상력은 무한하다. 그래서 아이들은 자신들이 직접 경험하지 못하는 모험이야기를 좋아한다. 보물섬을 관람하는 동안 아이들은 자기가 주인공이라도 된 듯 같이 노래하고 춤춘다. 또 어린이들은 항상 짐의 편이다. 아무리 해적이 도움을 청해도 절대 해적을 도와주지 않는다. 그것은 아이들 하나 하나가 바로 짐이기 때문이다. 보물섬을 통해 아이들이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의 여행을 떠날 것이다.
해안가의 조그만 주점 벤보우에 어느 날 보물 지도를 가진 손님이 찾아오면서 이야기는 시작 된다. 보물지도를 찾기 위하여 해적들이 주점으로 모여들고, 주점의 ''짐 호킨스"라는 소년은 그 사건에 휘말려 위험에 처한다. 결국 보물지도를 손에 넣게 된 짐은 의사 리브지 선생님과 뱃사람들을 구해서 범선 ''이스파뇰라호''를 타고 보물섬을 향해 항해를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요리사로 가장해 그의 부하들과 함께 배를 탄 해적 실버는 보물을 차지하려고 흉계를 꾸미게 되는데...
▶ 일 시 : 9월2~29일
▶ 장 소 : 목동 엔젤씨어터
▶ 관람연령 : 전체관람가
▶ 관람시간 : 60분
▶ 문 의 : 1544-427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