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약열풍 뜨거운 부산에서 1,326가구의 대단지 분양
▣ 아미산, 다대포 인접해 자연 속 ‘캐슬라이프’ 실현 기대
▣ 단지 인근 1호선 두송역 개통예정으로 교통 편의성도 업그레이드
롯데건설의 ‘다대 롯데캐슬 블루’가 1순위 청약에서 최고 19.47대 1을 기록하며 청약열기를 이어갔다. 롯데건설은 부산 다대동 다대 롯데캐슬블루 1순위 청약을 접수한 결과 638가구 분양에 6천612명이 청약해 평균 경쟁률 10.36대 1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다대 롯데캐슬 블루’는 지하2층~지상35층 9개동 1,326가구로 조성되는 매머드급 단지로 이중 84A㎡ 286가구, 84B㎡ 99가구, 84C㎡ 39가구, 101A㎡ 44가구, 101B㎡ 64가구, 119A㎡ 108가구, 119B㎡ 59가구 등 699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이중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5㎡이하가 424가구를 차지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326가구의 대규모 세대를 최고 35층으로 고층화하여 녹지율을 높이는 동시에 일대의 랜드마크로써 상징성도 함께 강조할 계획이다.
■ 자연과 학군 프리미엄에 부산 지하철 1호선 개통까지..
‘다대 롯데캐슬 블루’가 들어서는 위치는 평지이며 기존 주거 밀집지역으로써 단지 서측으로는 아미산이 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매우 쾌적하다. 또한 다대포항과 감천만 부두도 인접해 생활 속에서 바다를 접할 수 있고 일부 세대에서는 바다 조망도 가능해 향후 조망권에 따른 가치도 높아질 전망이다.
교통시설 또한 개선된다. ‘다대 롯데캐슬 블루’는 단지 인근에 부산지하철 1호선 연장선인 두송역(예정)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실수요자를 비롯, 투자자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 또 단지 인근에 다송중, 다송초교가 인접해 있다.
인근편의시설로는 단지 주변 주택가에 이미 형성된 풍부한 주거인프라와 함께 가까운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이용이 가능하다.
■ 빛, 바람, 물, 꽃과 나무가 어우러진 동화 속 단지 조경
‘다대 롯데캐슬 블루’는 단지 조경 컨셉을 낮에는 나뭇잎, 밤에는 조명을 중심으로 잡았다. 여기에 4계절 변화에 따른 다채로운 수목과 꽃, 물과 바람이 더해지며 ‘은하수 거리’라 이름 붙여진 메인스트리트, 소리상자 놀이터, 언덕노을, 햇살쉼터 등의 공간은 동화와 같은 조경을 입주민들에게 선물한다.
이 외에도 단지 두 곳에 배트민턴장과 테니스코트장을 만들어 건강하면서도 휴식과 놀이가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단지의 모습을 추구할 계획이다.
■ 다채로운 커뮤니티와 실용적인 아파트 내부구조 ‘주목’
‘다대 롯데캐슬 블루’의 커뮤니티 시설인 ‘캐슬리안 센터’는 1,200여㎡의 규모를 자랑한다. 이곳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독서실, 북카페, 실내 어린이놀이시설 등은 물론 사우나 시설과 연회장, 다목적실 등이 더해져 삶의 질을 높여줄 전망이다.
아파트 내부시설은 최신시설의 화려함과 더불어 세심한 실용성도 함께 강조했다. 각방의 온도조절시스템으로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3단계 중앙정수처리 시스템과 부스터펌프 방식의 급수시스템으로 각 세대에 안정적이고 맑은 물을 공급한다.
또 최신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부재중 방문자 화상 저장 및 확인기능과 차량도착 알림 서비스, 외부에서 인터넷, 휴대폰을 이용한 가스차단 기능 등으로 최첨단 주거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다대 롯데캐슬 블루’는 부산 당리역 인근에 견본주택을 오픈했으며, 입주는 2014년 8월 예정이다.‘다대 롯데캐슬 블루’의 당첨자 발표는 이달 16일, 계약기간은 21~23일이다.
분양문의 : 051-204-555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