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가장 화려하게 비상한 가수, 김범수의 콘서트가 9월17일 수원을 찾는다. 지금까지의 그의 콘서트가 정적인 느낌이었다면 이번엔 유머, 재미, 감동이 함께하는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김범수는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경연에서 매회 관객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얼굴 없는 가수 13년 동안 탄탄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데뷔 이래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발라드, 댄스, R&B, 록, 트로트 등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내가 범수다’의 신화를 계속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나는 가수다''의 명곡들과 더불어 그의 히트곡이 더해져 여느 때 보다 알찬 공연이 펼쳐진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던 ‘님과 함께’, 탁월한 곡 분석과 몰입이 빛을 발한 ‘제발’, 구준엽과 함께 파격적인 모습과 일렉트로닉 음악을 선사한 ‘희나리’, ‘늪’, ‘외톨이야’ 등은 TV를 통해 받았던 감동 이상을 고스란히 전해줄 것이다. 웅장한 테크니컬 쇼를 통한 오프닝을 시작하고, 국내 최고의 영상팀이 참여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범수 개인의 취향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무대 위의 김범수, 그리고 영상 속의 김범수를 통해 끊임없이 노래하고 이야기 하는 그의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공연일시 9월17일 오후7시
공연장소 수원실내체육관
관람료 R석11만원/S석9만9천원/A석8만8천원/B석5만7천원
문의 1544-9857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