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YB 초심유지 인증콘서트 - 청춘
YB, ‘초심’ 그대로 ‘청춘’을 노래한다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 YB가 2011년 여름, 특별한 콘셉트의 공연을 연다. 타이틀은 ‘YB 초심유지 인증콘서트 <청춘>’. 7월 22일(오후8시)과 23일(오후7시),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제목 그대로 처음 음악을 만나고, 처음 음악을 시작하고, 처음 멤버들을 만나서, 처음 밴드를 결성했던 그 순간을 잊지 않았음을 또 잊지 않을 것임을 수 천 명의 관객 앞에서 ‘인증’ 하는 공연이다.
올해로 결성 16년째를 맞이한 YB의 이번 공연에서는 20대의 꿈 많은 청년시절 밴드를 시작해 어느새 시간이 흘러 3~40대의 아저씨가 되었지만, 언제나 열정과 마음만은 시들지 않는 ‘청춘’이 가득한 ‘처음’ 그대로 임을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YB는 ‘나가수’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미션곡들을 비롯 윤도현의 데뷔 음반부터 YB 8집까지의 정규앨범 수록 곡, 그 동안 출연했던 주요 뮤지컬의 곡들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는 ‘스테랑코(STERANKO)’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스테랑코는 2002년 결성된 영국 런던 출신의 밴드로 2005년 YB의 유럽 투어공연 시 함께 유럽의 4개국 7개 도시 공연을 함께 하며 우정을 쌓아온 팀이다. 문의 (02)323-3704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