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
대규모와 편의시설 면에서 우수한 캠핑장으로 서울, 경기도와 접근성이 좋아 예약이 많은 곳이다. 샤워실과 화장실, 세탁실까지 갖춰있는 것도 매력적. 남이섬과도 가까워 가족뿐 아니라 친구, 연인들에게도 각광 받고 있는 곳이다. 1박 텐트 1만5000원~2만원선, 전기 사용 가능도 가능하다고 한다.
서울대공원 자연캠프장
서울대공원 자연캠프장은 안산에서 1시간여 거리. 텐트사용료와 입장권은 구입해야 한다. 텐트사용자는 일일 150명, 일일 입장권은 300명으로 제한된다. 아침 9시에 오픈하며 일일 입장한 사람은 7시에 나와야 한다. 그릴과 야채 등을 판매하며 매점도 운영된다. 현대미술관과 주차장을 같이 사용하므로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이른 시간이나 지하철을 이용하면 불편 없이 다녀올 수 있다.
화성 궁평리 해송솔밭 캠핑장
비봉IC에서 궁평리 쪽으로 가면 나타나는 해송솔밭 캠핑장. 솔밭에 텐트를 치고 바로 앞에 있는 바다를 보는 맛이 일품인 곳이다. 서해안이라 갯벌이 발달돼 있어 수영보다는 갯벌 체험이 더 재미있는 곳. 수도와 샤워실이 있지만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다. 음식점도 있어 해먹기 여의치 않을 때 이용 가능하다. 바닷가에 온 기분을 내고 싶다면 궁평항 수산물시장가 볼 것.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