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당산역 8번 출구 대정프라자 6층에 위치한 ‘다움아동청소년상담센터’에서 오는 6월 21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부모-자녀간 애착증진을 위한 놀이법" 특강을 연다.
''나는 안정된 애착을 제공하는 엄마인가? 교육과 훈육만 제공하는 엄마인가?''는 자녀를 가진 엄마들의 고민 중의 하나일 것이다.
자녀를 가진 엄마라면 애착의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접근 방법에서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를 위해 안정된 애착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놀이를 통해 함께 해답을 찾아보고자 한다.
어린이들은 놀이를 통해 내적인 갈등과 불안, 고민 등을 풀어내고 타인과의 관계를 탐색하거나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켜 나감으로써 전인적 성장을 추구해나가게 된다. 놀이가 일상적 놀이를 뛰어넘어 발달을 촉진하거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도록, 더불어 가장 중요한 대상인 엄마와의 애착이 깊어질 수 있도록 돕는 놀이를 할 수 있다면 우리 아이는 더 건강한 아이로 자랄 수 있을 것이다.
본 강의는 아이가 엄마와 함께 하는 놀이를 통해 즐거운 정서를 느끼고, 이로 인해 긍정적인 사고를 갖을 수 있으며, 사회적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고, 유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의 마음의 힘을 키워주는 엄마가 되어보자.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5000원이다.
문의 02-2672-137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