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식 메뉴 가운데 피자와 파스타는 빼놓을 수 없는 메뉴이다. 특히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요리인 피자와 파스타는 우리 입맛을 사로잡은 지 오래된 익숙한 음식이다. 어린아이부터 중 장년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정말 제대로 된 피자와 파스타를 만나기란 쉽지 않다.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파스타전문점 시에나. 지인의 추천을 받고 찾아간 이곳은 아기자기하면서도 심플한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곳이다. 누구든지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을 기억할 수 있도록 즉석사진을 촬영해주고, 다양한 이벤트로 기다리는 지루함을 잊게 해준다. 이 집의 메뉴 판에는 각종 샐러드와 토마토, 크림, 올리브의 다양한 파스타와 피자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 그 가운데 한국인의 입맛에 맞으면서도 정통 이탈리안의 특성을 잘 살려 개발한 메뉴들도 눈길을 끈다. 커피알리오 파스타는 커피 매니아를 위해 만들어진 올리브 오일 파스타이다. 스파이시 쉬림프 파스타는 새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매콤한 크림소스 파스타로 자칫 크림의 느끼함을 청양고추로 잡아 줘 뒷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또 크랩 스파게티도 게살과 날치 알이 생크림 소스와 잘 어우러져 여성들이 좋아하는 메뉴이다. 주인이 자신있게 추천한 홍합스파게티는 매콤한 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홍합에 모짜렐라 치즈와 레몬크림 소스가 곁들여져 담백한데 푸짐한 홍합 양에 만족할 수밖에 없는 메뉴이기도 하다. 에피타이저로 제공된 빵을 소스와 함께 먹어도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고 발사믹 소스에 곁들여 먹어도 괜찮다. 피자 또한 기름기가 전혀 없는 담백하고 얇은 도우가 눈길을 끄는데 마르게리따 피자나 고르곤졸라 피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로 전혀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이곳의 모든 메뉴는 깔끔한 맛과 아늑한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매우 착한 편이다.
메뉴:피자 1만1000원∼1만2000원, 파스타 8400원∼1만500원
위치: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138
영업시간:11시30분
휴무일:없음
주차: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문의:031-441-2334
배경미 리포터 bae@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