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대학입시 속 영어 하나만으로도 국내 주요 명문대학을 들어갈 수 있는 전형들이 있는데, 영어로 대학가는 학원을 운영중인 아이비에듀가 창원에서 이에 관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6월 26일 일요일 오후 2시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서 개최되는 입시설명회에서는 ‘영어로 대학가기’ 전형 개괄 및 학교별 중요 포인트 안내와 작년 합격자 분석과 전형 준비 그리고 본원에서 작년 명문대 25명의 합격을 배출한 운영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장소가 제한적이라 15명 내외만 참가할 수 있으며 많은 인원이 참석하는 기존의 일방적인 입시설명회가 아닌 학부모와 학생을 위한 질의 응답식의 커뮤니케이션 시간을 가진다.
아이비에듀는 서울 강남권에서 누릴 수 있는 교육혜택을 지방에서도 누릴 수 있게 해 균등한 교육기회 실현에 이바지하고 상담과 컨설팅을 통해 즐겁고 재미있는 자기학습 주도능력을 배양해준다는 교육이념으로 현재 부산 서면본원에서 학원을 운영 중이며 오는 7월 울산기숙학원에서 재학생을 위한 여름방학캠프를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1544-9455)을 통해 가능하고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vy-edu.co.kr)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