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도서관(관장 팽미경)에서는 도서관 개관 1주년을 맞아 오는18일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테이블 연극형식을 도입한 책공연 ‘종이봉지 공주’(16일 오후2시)는 일상에서 어린이가 접하기 쉬운 종이장식 소품을 활용한 색다른 놀이극으로 연기자들의 표현력이 특히 뛰어나다. 공연이 끝난 후 가족단위의 ‘전통제기 만들기’ 및 제기차기대회도 마련된다. 18일엔 도서관의 발전과 생일을 축하하는 ‘1주년 축하 돌떡나누기’, 동화구연 “내 동생 돌잔치 날”, 도서관 생일 축하메시지 적기, 우수이용자 대상 ‘책 읽는 가족’선정 및 문화교실 수강생 작품전시회 등 볼거리 및 즐길 거리가 많이 준비된다.
팽미경 성산도서관장은 “지난 1년간 성산도서관이 독서 및 평생교육, 자기계발과 여가선용및 다문화자료실을 운영해 다문화가정과 외국인근로자에게 정보서비스를 통해 지역민과 소통하는 종합문화공간으로 역할을 했다”며 더욱 발전하는 도서관으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문의 : 225-7401
의령 정곡초, 소년체전 출전
의령 정곡초등학교 인라인 롤러 선수 4명이 경남대표로 제4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해 선전을 펼쳤다. 비록 입상은 못했지만 소중한 경기경험과 함께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