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성을 인정받은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가 오는 6월 25일, 26일 이틀에 걸쳐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이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켰던 맥스 루케이도의 베스트셀러작 ‘넌 특별하단다’를 원작으로 한다.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지난 2007년 아시테지 겨울 연극제 초청작으로 선정돼 전회매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작품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삶에 지친 어른들까지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안내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는 동화 같은 나무마을 무대 세트와 귀를 즐겁게 하는 각 나라의 다양한 타악기 소리, 신비한 그림자극과 정교한 움직임의 인형극을 선보여 색다른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또한 환상적인 라이브 음악과 연주, 배우들의 익살스럽고 즐거운 노래가 어우러져 더욱 유쾌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뛰어난 재주가 없어도 모두가 특별하며 사랑받을 권리가 있다는 교훈을 전한다. 스스로를 귀하게 여기고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줄 이 작품은 타인을 부러워하는 대신, 태어난 것만으로도 그 누구나 소중한 존재라는 사실을 알려준다.
연출 홍경숙은 “이 땅에 태어난 것만으로도 소중한 생명들에게 사람들은 세상이 1등이 제일이라고 한다. 조그만 실수에도 점수를 매긴다. 이 사회는 경쟁하는 사람들로 넘쳐난다. 이 작품을 통해 어른들은 ‘난 아무것도 아냐,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 라고 아이가 소리칠 때 ‘얘야, 넌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내겐 특별하단다’라고 격려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시간 : 6월 25일(토)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26일(일) 오후 1시, 3시
관람료 ; 전석 2만원
문의 : 1644-556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