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에 대한 여성의 욕망은 나이와 상관없다. 나이가 들수록 더 좋은 화장품과 각종 기능성 화장품을 찾게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3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마리꼬’ 원주지부 윤&진 코스메틱은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인 ‘마리꼬’를 이용해 피부미용을 할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방문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전 세계 뷰티살롱?스파에서 인정한 에스테틱 화장품
윤&진 코스메틱 이유진 원장은 “‘마리꼬’는 프랑스에서 아로마테라피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광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에스테틱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라고 한다.
‘마리꼬’는 1975년 약학박사인 장 다니에엘 몽댕과 전문피부미용사를 양성하는 뷰티학교의 교장 마리꼬 여사가 만나 탄생시킨 제품이다. ‘마리꼬’는 전 세계 에스테틱 유통의 선두그룹에 속하며 프랑스 내 50%의 시장점유율을 자랑한다. 세계 유일의 개발 특허를 가지고 있을 만큼 고도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 연구소와 현대적인 공장 시설을 가지고 있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마리꼬’는 철저한 안정성 검사로 전 세계 뷰티살롱과 스파에서 신뢰를 얻어 널리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윤&진 코스메틱 윤서영 원장은 “‘마리꼬’ 회사는 프랑스 파리 방돔 광장에 위치한 굴지의 기업입니다.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하는 회사로 모든 제품이 자사의 연구소와 공장에서 제조되고 있어 믿음이 가는 회사입니다”라고 한다.
●과학과 뷰티의 조합, 바이탈 에센스
‘마리꼬’는 대학연구소와 병원이 협력하여 개발 및 임상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다. 특히 ‘마리꼬’의 ‘더블유스크림’은 화상 환자에게 회복 임상을 거친 제품으로 강력한 재생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세포의 활력을 주는 ‘바이탈 에센스’는 생체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에너지 물질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특히 보습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부드럽고 견고하게 하는 기초 단계의 제품이다. 보습, 건성, 악건성, 탄력, 지성, 화이트닝라인으로 각각의 피부 타입에 따라 관리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바이탈 에센스’는 스트레스 완화를 활성화하는 라벤더와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로즈마리, 재생 기능을 활성화 하는 세이지 등 3가지 에센셜 오일을 복합해 만든 제품입니다. 2025년까지 특허를 낸 수용성 세포 활성 젤로 일반 지용성 활성성분 제품보다 3배 효과가 있습니다. 에스테틱 매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라고 이유진 원장은 말한다.
퓨어 엔벨로먼트크림은 특히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천연 100% 활성 성분의 기능성 화장품이다. ‘마리꼬’제품은 클렌징, 각질 제거, 보습, 탄력, 노화, 주름 개선, 화이트닝, 아이 케어, 핸드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남성 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마리꼬’ 화장품 방문 판매사원 모집
윤&진 코스메틱에서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마리꼬’를 방문 판매할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수입화장품이면서도 국내 화장품과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리꼬’는 에스테틱 전용 화장품으로 기능면에서도 인정받는 화장품이다.
방문 판매사원 자격 조건은 누구나 가능하다. 학력, 나이에 상관없으며 경력이 없어도 무관하다. 특히 출퇴근이 없어 부담 없이 일할 수 있어 주부들이나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일하기에 좋다.
이유진 원장은 “판매사원에게는 윤&진 코스메틱에서 피부 미용을 받을 수 있는 5만원권 쿠폰이 한 달에 10장 주어집니다. 석 달 동안 30장의 쿠폰을 이용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으로 하여금 직접 느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방법입니다”라고 한다. 신규카운셀러를 위한 각종 수당 및 시상이 있으며 제품 교육도 있을 예정이다.
문의 : 763-5520
신효재 리포터 hoyjae@paran.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