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 대한 따뜻한 시선으로 찰칵! 엄마 아빠는 최고의 사진작가
아이가 커가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다보면 어느새 엄마 아빠는 사진작가가 돼 있다. 이는 비싸고 좋은 디카 때문이 아니다. 아이의 눈높이로, 아이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가장 잘 포착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엄마 아빠이기 때문이다. 사랑스러운 아이의 모습을,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사진에 담고 싶다면, 이번엔 셀프사진 스튜디오로 가보자. 다양한 테마와 배경, 소품, 의상 등을 갖추고 스튜디오를 대여해 주는 곳이 눈에 띄게 들어났다. 셀프스튜디오에 가면 화보같은 가족사진도 가능하다. 가족에 대한 따뜻한 시선으로 한컷 한컷 셔터를 누르다보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담을 수도 있다. 행복한 가족의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 아름답기 때문이다. 엄마 아빠가 찍어주는 행복한 사진관, 우리동네 셀프사진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 이글루 일산점
중산동에 위치한 이글루 일산점은 다양한 테마 룸을 갖추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예약과 예약확인이 가능하다.
스튜디오는 3개의 테마로 꾸며져 있다. 야외 촬영의 느낌을 낼 수 있는 룸과 캐쥬얼한 분위기로 가족사진 촬영을 주로 하는 룸, 편안한 분위기로 아기사진 촬영을 주로 하는 룸으로 나눠져 있다.
카메라와 조명의 셋팅을 도와주며, 고객이 원하면 의상과 소품 코디까지 해준다. 촬영 전 상세한 촬영팁을 알려주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셀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스튜디오 이용료는 룸마다 조금씩 차이가 난다. 주중의 경우 시간당 3만~4만5천원이며, 주말은 3만5천원~5만원이다. 카메라와 렌즈도 대여가 가능하며(유료), 원할 경우 전문가 촬영도 가능하다.
전문가 촬영은 스튜디오 이용료 외에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촬영원본 CD를 제공한다. 고객이 원할 경우 앨범 및 액자 제작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능하다.
문의 977-9702 www.igloo.co.kr
■ 블레스 베이비
풍동에 위치한 블레스 베이비는 1층에 위치해 자유로운 야외 촬영이 가능하며,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자연채광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촬영이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예약과 예약확인이 가능하고, 메인룸과 보조룸 등 두 개의 테마룸을 갖추고 있다. 촬영시 혼잡을 피하기 위해 동일시간대 두팀 이상 예약을 받지 않는다.
셀프스튜디오 이용시 반드시 전문가용 DSLR 카메라로 촬영하도록 하고 있으며, 전문가용 카메라가 없을 경우 대여해주고 있다(유료). 카메라와 조명의 이용에 대한 상세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촬영할 수 있다.
스튜디오 이용료는 평일은 시간당 5만원, 주말은 6만원이다. 전문가 촬영과 앨범, 액자 제작까지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구성해 놓았다.
문의 070-7630-5555 www.blessbaby.co.kr
■ 하이포토
일산동 후곡마을에 위치한 하이포토는 모던풍에서 앤틱풍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다.
예약한 시간동안 스튜디오를 단독으로 사용해, 여유있는 촬영이 가능하다. 가족사진을 위한 배경지와 다양한 색상의 롤배경지를 갖추고 있어 색다른 분위기의 촬영이 가능하다.
전문가용 카메라를 처음 접하는 엄마 아빠를 위해 카메라와 조명사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해주고 있다. 작가촬영을 원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촬영 원본을 CD에 담아준다.
스튜디오 이용료는 평일은 시간당 3만원이며, 주말과 휴일은 시간당 4만원이다. DSLR 카메라가 없을 경우 대여가 가능하다(유료).
문의 031-913-8141 www.hipoto.co.kr
***셀프 스튜디오 이용 Tip
1. 홈페이지에서 이용료를 점검하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예약한다. 스튜디오에 따라 주중과 주말, 인원수, 룸의 형태에 따라 비용이 다르다. 가족촬영의 경우 대부분 4인가족 기준이며 1인 추가시 1만원 정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한다.
2. 가족촬영일 경우 전문가 촬영을 의뢰하는 것이 좋다.
3. 대부분의 스튜디오에서는 아기사진 촬영을 위한 의상과 관련 소품을 준비해 놓고 있다. 또한 사진 컨셉과 의상에 맞게 코디도 해준다. 셀프 스튜디오를 처음 이용할 경우 의상 코디에 대한 도움을 받는 것이 시간 활용에 좋다.
4. 촬영 전 카메라와 조명 세팅, 촬영에 대한 설명을 반드시 듣고 촬영하는 것이 좋다.
5. 아기 사진 촬영일 경우 평소 아기가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간식 등을 준비하고, 예약시간보다 15분 정도 일찍 도착해 아기가 스튜디오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양지연 리포터 yangjiyeon@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