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 종결자, 생얼 미인, 광채 피부. 미인의 기준이 이젠 화장이 아닌 피부에 있음을 말해주는 수식어들이다. 하지만 화장만 지우면 눈썹은 반 토막이 되고, 눈꼬리는 축 쳐져 보인다. 자신감은 커녕 모자로 얼굴을 가려도 부족하기만 하다. 그렇다고 더워지는 날씨에 하루 종일 답답한 화장을 한 채 지낼 수도 없는 일. 그렇다면 반영구화장에 주목해보자. 간결한 눈썹 라인, 또렷한 눈매, 생기있는 입술로 변신시켜주는 반영주화장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과거 문신 시술과는 달리,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 시술의 안전성과 편리성으로 젊은 여성들부터 노년 여성까지 반영구 숍을 찾고 있다. 그 중 오킴스 반영구화장 클리닉은 검증받은 색소와 시술 시스템, 전문 자격을 갖춘 시술자의 노련한 손길로 방문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곳이다.
무독성, 무자극, 무알러지 최고등급 인증 받은 천연 색소
오킴스 반영구화장 클리닉은 철저하게 위생과 건강상 안전한 천연 미네랄 색소만을 사용한다. 독일 아미아社가 생산한 컬러는 암을 유발한다는 AZO 염료를 전혀 함유하고 있지 않은 제품. 특히 독일의 더마 테스트(Dermatest)에서 실시한 무독성, 무자극성, 무알러지 등 세 가지부문에서 모두 최고급 색소(Excellent)로 인증 받을 정도로,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오킴스 반영구화장 클리닉 김수연 매니저는 “과거 잘못된 문신 시술이나 반영구 시술로 인해 시술 부위가 변색하는 하는 경우가 있다. 알러지를 일으키지는 않을까 걱정이 더해 반영구화장을 꺼리기도 한다. 하지만 세계적으로 인정된 테스트에서 검증받는 제품을 사용하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소개했다. 시술 기구 또한 아미아社가 직접 제조, 개발한 최첨단 마이크로 디지털 기기 시스템을 사용해, 정확, 정밀, 안전성을 바탕으로 최적의 반영구화장을 완성시킨다. 특히 사용되는 바늘 카트리지는 일회용 카트리지로 위생성을 높였고, 섬세한 터치감 또한 높아 정밀한 디자인이 가능하다. 김수연 매니저는 “과거 아날로그 방식과 달리, 디지털 방식을 사용하므로 시술이 정교하고, 통증 또한 덜하다”고 했다.
엠보기법, 한올 한올 자연스럽게 눈썹을 살려내다
오킴스 반영구화장 클리닉에선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결을 만들어줘 마치 본인의 눈썹처럼 완성시켜주는 엠보기법을 사용한다. 김수연 매니저는 “요즘엔 여성들 뿐 아니라 인상이나 관상을 좋게 보이고 싶어 하는 남성들도 자주 찾는다. 그만큼 엠보기법을 통한 눈썹이 남성들도 거부감이 없을 만큼 자연스럽다”고 전했다. 그밖에 또렷하고 생기 있는 눈으로 변신 가능한 아이라인 시술, 굳이 립스틱을 바르지 않아도 앵두빛 입술이 되는 틴트입술, 풀칼라 입술 시술 등이 가능하다. 이마 라인에 자신이 없어도 이곳에서 해결이 가능. M자 이마, 각진 이마로 헤어스탈 연출이 쉽지 않거나 이마를 드러내는 게 자신 없는 경우, 오킴스 반영구 화장 클리닉에선 자연스런 이마 라인이 탄생된다.
오킴스 반영구화장 클리닉은 오킴스 성형외과와 함께 위치해 접근성과 전문성이 더욱 높다. 특히 직접 시술을 담당하는 김수연 매니저는 성형외과 간호사 출신으로, 그 분야에선 전문가와 다름없다. 찾는 고객들을 보면 성형학적 면으로 얼굴의 대칭여부, 보완해야할 부분을 단번에 알아차리는 전문가다. 김수연 매니저는 이러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충분한 도움을 주고 싶어한다. 고객의 얼굴 구조와 단점, 취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맞춤 디자인을 제시한다. 김수연 매니저는 “반영구화장만으로도 성형 못지않은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페이스라인이 달라 보이기도 하며, 또렷하고 정확한 인상을 가질 수 있다”고 했다. 오킴스 반영구화장 크리닉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무료 리터치 기간은 2주후부터 2개월까지다. 두 번째 시술부터는 정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위치: 일산구 마두동 올림픽 스포츠센터 2층
문의: 031-906-8202
***고객 사례
“없었던 눈썹, 저도 갖게 됐어요~”-고영순(65)
원래 눈썹 숱이 적었던 데다, 그마저도 눈썹 앞 쪽으로 콩알만 하게 난 게 전부였던 고영순씨. 외출하려면 화장대에서 1시간 가까이 눈썹 그리는 일에 보내야 했던 게 고영순 씨의 큰 스트레스였다. 하지만 공들여 그린 눈썹이라 해도 늘 어색했고, 인상마저도 부자연스럽게 보이기가 일쑤였다.
주위에서는 늘 반영구화장을 받아보라고 권했다. 하지만 시술 자체에 대한 두려움, 시술 후 본인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 때문에 그간 미뤄왔다고 한다. 하지만 오킴스 반영구 화장 클리닉 찾고, 이런 고민은 싹 사라졌다. 김수연 매니저와의 충분한 상담 끝에 시술을 결정했다. 본인의 얼굴형과 인상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최대한 자연스런 눈썹을 완성시켰다. 시술 후 고영순 씨의 메이크업은 이제 눈썹은 제쳐둘 정도로 간편해졌다고 한다. 자신감도 더불어 생겼다.
“저처럼 나이가 좀 있는 사람들은 특히 반영구화장에 대한 두려움이 커요. 하지만 직접 경험해보니 전혀 걱정할 게 아니랍니다. 오히려 1시간의 투자로 더 많은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젠 사우나나 찜질방에서도 당당하게 땀을 흘릴 수 있답니다. 제 눈썹이 있으니까요”
남지연리포터 lamanua@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