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일고등학교 국제과(교장 신현주)가 2012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연다. 설명회는 지역 별로 진행되며 6월 2일(목) 서울 Coex를 시작으로 각 지역마다 설명회가 마련(표 참조)된다. 그리고 6월 18일(토) 오후 2시 북일고에서 진행되는 설명회로 일정이 마무리된다.
글로벌 리더양성을 목표로 2010년 개교한 북일고 국제과는 컬럼비아, 유펜, 다트머스 등 아이비리그 수준 석박사급의 외국인 교사를 영입하고 미국 명문 사립고등학교를 뛰어넘는 교과과정 운영, 미국 명문 고등학교와의 AP 교환 수업, 소수정예특성화 교육, 전국 단위 학생모집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이비리그 출신 외국인 교사 1명 당 6명의 학생 비율, 2인 1실의 전원 기숙사 생활, 외국인 교사 전 교과 강의 및 오직 영어로만 진행되는 수업, AP Course 18강좌 오픈(2011학년도), 미국 보딩스쿨 TOP 10이상 우수한 커리큘럼 운영 등을 통해 아이비리그 진학을 위한 탄탄한 준비를 진행 중이다.
북일고 국제과 최진찬 국제교육부장은 “현 고교 입시제도에서 학생은 과고, 외고, 국제고, 자율고 중 한 학교에만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학교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며 “설명회에 참석해 북일고 국제과의 입시정보, 학교생활 등을 확인한다면 진로를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문의 : 북일고 국제과. 041-520-8833, 8822. www.bugilacademy.org
김나영 리포터 naymoon@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