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평생교육원(원장 홍승오)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초등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오는 28일(토) 오후 1시~3시 야외테라스 광장에서 ‘5월 가정의 달 독후감상화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사랑을 일깨우고 건전한 가정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 아빠 최고야』,『우리 엄마』책을 미리 읽고, 감동적인 일부분을 캡쳐하여 선생님이 낭독하면 그것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독후감상화 그리기 대회다.
우수한 작품으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충남평생교육원장 명의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최우수상 1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 우수상 6명에게 문화상품권 각 3만원, 장려상 10명에게 문화상품권 각 2만원 등 푸짐한 상품을 수여한다. 또한 참가자 모두에게는 캐릭터 필통을 증정한다. 특히 우수한 작품에 대해서는 어린이 자료실에서 일정기간 전시회를 갖는다.
참가를 원하는 초등학생은 5월 19일(목)부터 방문 및 전화 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cle.or.kr)나 전화( 041-629-207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나영 리포터 naymoon@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