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센터에서 체험전을 즐겨요
고전 동화에서 명화명작, 창작동화와 현대적 감각의 원화작품을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체험전 ‘그림책 놀이터’가 위시티 블루밍 5단지 커뮤니티 안에서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는 지난 1월 성남아트센터에서 열린 ‘와글와글 미술관’ 프로그램에서 그림책을 중심으로 다시 구성한 전시다.
전시장을 방문한 어린이들은 10여명이 한 팀이 되어 안내자와 함께 전시장을 둘러본다.
먼저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일러스트가 전시된 명작갤러리에서 세계 명작과 명화를 감상한다.
이어서 세잔과 신기한 사진놀이, 르누아르와 숨은그림 찾기, 고흐와 빛 모래놀이, 고갱과 퍼즐놀이 등 명작과 연계한 놀이가 있는 퍼포먼스를 즐긴다. 카프라로 만드는 아기돼지 삼형제의 집과 명화에 나오는 빛을 찾아 만드는 조각그림도 인상적이다.
소리로 빛을 찾고 그림자도 잡아보는 색 조명 놀이를 하고 동화 속 주인공과 맛있는 쿠키를 만든다.
전시장에서 감상한 캐릭터를 이용한 동화책을 만드는 북아트로 마무리한다.
36개월 이상의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6월 26일까지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1시, 오후2시, 4시다. 입장료는 1만원이며 인터넷 사이트 ‘쑥쑥닷컴’ http://www.suksuk.co.kr/mommake 이용 시 50%할인받을 수 있다.
타임제 수업으로 진행하므로 예약은 필수. 문의 1544-8222
이향지 리포터 greengreens@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