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부속여고 김유리 양 골든벨 울려
지난 3월 22일 동국대부속여고(광진구) 체육관에서 진행된 KBS ‘도전! 골든벨’에서 이 학교 3학년 김유리 양이 제81회 골든벨의 주인공이 됐다.
동국대부속여고는 겨울방학 중 참가신청자를 모집, 골든벨 기출문제 풀이와 각 교과별 교사들의 예상문제들을 정리하여 매일 아침 교과 교사들과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갖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해 왔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지정된 예술중점반 학생들의 선관무를 오프닝 공연으로 펼쳐 보이기도 했다. 특히 올해 개교 81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에 81회 골든벨이 탄생,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녹화된 내용은 4월 24일 일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광문고 이래풍 이사장 취임
강동구 고덕동에 위치한 학교법인 광문학원 광문고등학교 제5대 이사장으로 이래풍 이사장(은강 L&D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7일 있었던 취임식에서 이 이사장은 지역 사회 구성원들이 인정하는, 지역을 위해 꼭 필요한 광문의 인재 육성에 힘쓸 것임을 피력했다. 또한 광문고가 우수한 지역 인재를 양성/배출해 강동구 지역사회는 물론이며 국가와 세계화를 선도하는 강동 교육의 선두 역할을 해야 함을 강조했다. 광문고등학교는 2011년 2월 제24회 졸업을 기점으로 졸업생 1만5586여명을 배출한 강동구를 대표하는 중견 학교로 성장했으며, 이번 이 이사장 취임으로 만족도 높은 공교육 제공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