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학습 전문, 스쿨김영사 부천지사에서 백제의 마지막 수도 사비를 찾아가는 부여 역사기행을 함께할 초등학생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역사기행은 5월 29일 진행되며, 한성-웅진-사비로 이어지는 백제의 역사를 알아보고 마지막 도읍지 사비에 남아있는 백제 문화와 정신을 찾아보며 체험 역사공부를 할 예정이다.
접수는 5월 24일까지이며 참가비는 1인당 6만원(또래팀 5만5000원)이다. 참가비에는 차량비, 강사비, 점심,입장료, 체험비, 여행자보험비 ,사후활동비, 교재 등이 포함된다.
한편, 체험학습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엄마의 고민을 해결해 줄 체험학습업체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문제는 체험학습업체를 찾는 수요는 점차 늘고 있지만 업체들이 한정되다 보니 규모는 커졌지만 획일적인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지루해 하기 십상이라는 것. 스쿨김영사는 아이의 수준을 고려한 맞춤형 수업 진행과 전문강사의 설명으로 교육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체험학습을 통해 교실내 학습에 치중했던 아이들이 보고 느끼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를 찾고, 그 기억과 이미지를 다시 교재를 통해 재확인하는 과정을 통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한층 더 유발할 수 있다.
일시 : 2011년 5월 29일 일요일(접수마감 5월 24일까지)
장소 : 부여일대
문의 : 스쿨김영사 부천지사(032-324-9812)
www.schoolgy.com
http://cafe.naver.com/bcschoolgy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