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 펴고 바람을 느껴보아라.
온 세상이 다 내 것이 된다.
사람은 채우지 않고는 덜어주지 못한다.
외적인 것은 아무리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다.
손을 펴고 바람을 느껴보라.
온 세상이 다 내 것이다.
비로소 나의 가슴은 채워지고 무한히
자유롭게 줄 수 있다.
사랑할 수 있다.
자! 손을 펴고 눈을 감고 바람을 느껴보아라
우리의 마음속에서 수없이 일어나고 사라지는 망상과 번뇌…. 그러나 그 깊은 마음속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주 귀한 것이 숨겨져 있습니다.
성인들은 그 안에 숨겨진 보물을 보고서 우리에게 간절하게 메시지를 전하지만 사실 그것을 보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소중한 것이 내 안에 있는데 왜 그리도 그것을 보기란 어려운 지….
신농재는 그토록 찾아 헤매던 내 안에 있는 신성, 불성을 찾아 가는 길이며 몸과 맘이 성장하는 것을 새싹이 자라나 큰 나무가 되듯 농사짓는 것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 우선 몸을 정화하고 맑히는 내용으로 요가의 체조와 명상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업, 학교생활 등 모든 삶의 기본은 건강인데 건강을 잃어가는 분들이 많아 정로 원장님은 한분한분 율려치유를 통해 오시는 분들의 건강을 챙겨 주십니다.
수행을 시작한 지는 17년째 되어 가는데 수행을 하기 전부터 치유에 관심이 많아 수지침부터 시작하여 인산의학, 지압, 카이로 프락틱, 접골, 율려氣치유 등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하고 오랜 수행을 바탕으로 다른 이들이 보지 못하는 내면의 세계와 몸 안에서 펼쳐지는 기혈의 세계를 직접 보고 느끼며 건강을 챙겨 주고 있습니다.
이제 문을 연 지가 한 달 여 가까이 되었는데 머리가 아파 통증을 호소하시고 무기력으로 온몸이 아픈 환자인 분들도, 디스크의 위험이 있는 분들도 차츰 건강이 회복되어 자연치유법인 율려치유를 통해 예전의 맑은 몸으로 회복되어 가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맑게 하고 자연상태의 건강한 모습으로의 변화를 위해 신농재 요가명상은 수련하시는 분들의 맑은 몸, 고른 숨, 바른 마음으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애쓰고 있습니다.
신농재 요가명상 제공
장유진 강사
041-566-886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