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의전당에서는 어린이날 특별공연 뮤지컬 ‘마법천자문’을 전당 마루홀에 올린다.
뮤지컬 ‘미법천자문’은 한자교육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에듀테인먼트(오락성을 겸비한 교육용 상품) 뮤지컬로 만화적 상상력을 무대 위에 그대로 옮겨놓았다. 배우들과 관객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참여 형 공연으로 화려한 특수효과와 영상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법천자문의 세계에서는 허공에 한자를 쓰고 음과 뜻을 말하면 그 뜻과 같은 효과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데 뮤지컬 마법천자문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한자마법을 무대 위에 구현한다. 대형송풍기와 와이어 액션, 특수조명, 미디어 아트 등을 통해 다양하게 풀어낼 한자효과는 마왕, 끼로로, 여의필 등 그 캐릭터 구현에도 더욱 공을 들였다.
서유기 모티브의 권선징악 구도 (손오공과 대마왕)와 손오공과 친구들이 한자마법을 매개로 능력을 키워가는 스토리 구조. 보리도사의 제자인 손오공과 쌀도사의 제자인 삼장과 동자가 한자마법을 배우기 위해 선원에서 수련을 받던 중 전설의 마수와 혼세 마왕이 나타나 마법천자문 조각을 빼앗기 위해 공격하자, 손오공과 쌀도사, 보리도사, 삼장, 동자가 힘을 합쳐 그에 대응하는 내용이다.
일시 : 5.5(목)~06(금) / 목 11:00, 15:00, 금 19:30 (2일 3회)
장소 :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
티켓 : R석 30,000, S석 20,000, A석 10,000
36개월 이상 관람가
문의 : 320-1234~5
윤영희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