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삼원페이퍼갤러리 개관7주년 기념전
‘BETWEEN REALITY & FANTASY’
창조적 디자인 마인드 높여줄 촉매제
삼원 페이퍼갤러리(광진구 중곡동)에서는 개관7주년 기념전으로 우에하라 료스케와 와타나베 요시에의 첫 번째 국내 전시를 5월 7일부터 6월 11일까지 개최한다.
국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일본의 D-bro & Draft의 우에하라 료스케와 와타나베 요시에. 전시제목인 ‘BETWEEN REALITY & FANTASY’에서 엿볼 수 있듯이 이들의 디자인은 우리가 직접 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판타지를 소개하여 특유의 위트와 독창적 통찰이 보이는 감각적인 작품들을 전시한다. 두 디자이너의 독특한 개성을 섬세하게 반영한 작업들은 그들만의 독창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통해 아름답게 시각화되며 상업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실험적인 시도를 보여준다. 이번 전시에서는 국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그들의 제품디자인과 캘린더 디자인도 소개될 예정이며 입체적인 형태의 실험적 디자인, 그들의 다면적 시각까지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문의)468-9008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연극> 명퇴와 노가리
웃음 뒤에 숨겨진 우리 가족의 모습
대학로 연극 ‘명퇴와 노가리’가 5월12일 오후7시30분 강동구민회관 무대에 오른다. 명퇴와 노가리는 명예 퇴직한 아버지와 청년 실업자 아들이 사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가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명예퇴직한 나삼남은 가사를 도맡아 하며 아내와 자식들 눈치를 보며 사는 신세. 어느 날 가스검침원으로 가장한 강도가 드는데 강도 역시 명예퇴직 후 자신과 똑같은 신세임을 알게 된다. 결국 가장의 권위와 체면을 살리기 위해 강도와 어설픈 해프닝을 꾸미게 되는 이야기다. 실직과 실업으로 삶의 균형을 잃은 이 시대 아버지와 자식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사회의 모순과 부조리를 희화화하고 있다. 웃음 뒤에 숨겨진 가족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문의(02)480-1410
김소정 리포터 bee401@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