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마음으로 만든 주먹밥이에요
죽전 꽃메마을 학원가 거리에 일본식 수제 삼각주먹밥집 ‘THE ONIGIRI''(더오니기리) 용인보정점이 오픈했다. 더오니기리는 신선한 재료와 엄마의 마음으로 즉석에서 만드는 수제 삼각주먹밥이다. 1800원부터 2300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20가지 다양한 맛을 고를 수 있어 인근 학원가를 오가는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좋은 재료로 주문 즉시 직접 만들기 때문에 테이크아웃 음식으로 페스트 푸드보다 각광받고 있다. 학원 스케줄로 바쁜 아이에게 햄버거나 김밥보다는 수제주먹밥을 먹이는 것이 낫다는 학부모 고객들의 반응이다. 요즘엔 각종 야유회와 현장학습, 운동회 등으로 단체주문이 밀려든다. 핸드폰 문자로 미리 주문하면 바로 찾아갈 수 있다. 용인 보정동 꽃메마을 메인도로 변 우리은행 죽전역점 옆에 위치.
문의 : 031-281-5272 / 010-2775-5272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어 보세요
분당 정자동에 본점을 둔 ‘컬러미마인’이 용인 보정동에도 문을 열었다. 컬러미마인은 다양한 종류의 도자기를 골라 원하는 대로 디자인을 하고 색칠해보는 세라믹 스튜디오이다. 색칠한 도자기는 스튜디오에서 직접 구워준다. 컬러미마인 프로그램은 가족, 친구, 연인, 동료와 함께 생일파티, 기념일, 각종행사, 모임, 학교 특별활동 등과 연계할 수 있다. 특히 페인팅 생일파티는 지역에서 인기 프로그램이다. 6명을 기준으로 매장에 파티장식을 하고 도자기 페인팅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2시간동안 파티를 열 수 있다. 외부 파티장소라도 컬러미마인은 출장 프로그램 진행 서비스를 나간다. 컬러미마인은 무독 무연물감, 유약을 사용해 어린이들에게도 안전하다.
위치 :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6-5 로얄캠퍼빌 102호
문의 :031-889-7008
오은정 리포터 ohej0622@nate.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