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벌리 영어학원의 특징
1. 전 영역별 짜임새 있는 수업
독해 ( Reading), 말하기 ( Speaking), 쓰기 ( Writing - 영작, Essay), 듣기 ( Listening), 문법 ( Grammar), 어휘 ( Vocabulary) 등 전 영역에 걸쳐서 균형 잡힌 수업을 하고 있다.
2. 학부모님들이 좋아하는 학원 = 학생들이 좋아하는 학원
일방적인 주입식 수업이 아니라 학생과 서로 소통하면서 수업을 한다. 예를 들면 독해 수업시간에 학생에게 먼저 시켜봐서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은 일일이 수정 해주면서 정확한 독해가 가능하다.
3. 학생별 맞춤형 관리 시스템
신규학생이 학기 중에 새로운 반에 배정되었을 때 기존의 학생들은 커리큘럼에 준해서 수업을 하고 있지만 신규 학생은 각자의 역량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학생의 능력에 따라서 어휘의 양이나 시험의 범위 등을 조정해주어 서서히 적응 할 수 있다.
4. 철저한 내신관리
1, 2주차-교과서별 본문내용을 철저히 파악해서 교육 및 기본 문제풀이, 3주차-전년도 기출 문제풀이, 학교별 특이 진도 내용분석 및 서술형, 수행평가 완벽대비, 수행비중이 30%~50%로 늘어남으로 학교별로 수행계획을 파악하여 말하기, 쓰기를 미리 점검해주고 확실하게 연습시킨 후 학교에 제출하게 하는 등의 확실한 개인지도를 통해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본 학원은 일요일 보강과 직전보강 등의 체계적인 준비로 내신만점을 지향한다.
5. 주 7일 관리 시스템
영어는 언어암기학습이기 때문에 학습량에 비례하는 실력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본 학원은 정규수업 주 3일 외에 관리수업을 별도로 주 3~4일 학생이 학원에 와서 정규수업과 별도로 듣기와 어휘관리를 추가로 더 지도받을 수 있도록 한다. 관리수업은 정규수업의 예습과 복습을 본 학원의 지도교사와 같이 공부하여 숙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본 학원에서 공부한 내용을 확실히 자기 지식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관리한다. 이는 정규수업만큼 좋은 효과를 얻고 있다. 특히 방학기간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자유로이 관리수업을 받을 수 있다.
6. 꼼꼼한 영작지도와 에세이 첨삭
오랜 외국생활과 풍부한 지도 경험을 갖추고 있는 Kimberly 원장이 직접 개인별로 꼼꼼히 첨삭지도한다. 학생의 글에서 수정 할 부분들을 일일이 첨삭해 주면서 지나치게 많이 사용하는 단어나 어색한 문장 등을 빼고 적절한 문장을 넣거나 예시를 해주고 작성 방법 등을 알려주어 그 내용들을 토대로 완벽한 에세이를 다시 작성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7. 관리실 독립적으로 운영
관리실에는 항상 전담 선생님과 보조선생님이 계셔서 학생들의 듣기영역과 어휘영역을 별도의 프로그램에 맞춰 시험도 보고 틀린 것은 다시 외우게 하는 등 학생들의 영어의 기초를 확실하게 지도해 준다.
8. 일요일에 독해 선행수업 반을 유동적으로 운영
주 중 본 수업을 조금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일요일에 학원에 출석케 하여 본문내용의 독해방법과 단어를 외우게 하는 등의 선행수업을 해줌으로써 수업을 확실히 따라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9. 말하기, 쓰기 중심의 신설반 개설
CNN반과 영화영작반을 새로이 신설하여 한글대본을 영어로 말해보고 미국드라마, 할리우드 스타의 인터뷰, 대통령 연설문, 영화 대본 등을 공부하고, 상황에 맞는 표현법이나 실생활에 응용할 수 있는 생활영어를 배우고, 자유로이 토론하면서 자기의 생각이나 주장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며 영작, 에세이를 쓰고 지도받는 등의 수업으로 자기의 견해를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10. 성과에 따른 문화상품권 시상
과제를 충실히 해오거나 수업태도가 좋은 학생, Test에서 만점을 받는 경우에 보너스 점수를 주어 매월 가장 많은 보너스 점수를 받은 학생의 순위를 정하여 문화상품권 등을 수여함으로써 학생들의 자발적인 경쟁심을 유발시켜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 있다.
11. Kimberly 원장의 모든 반 수업참여
학원의 모든 반에 Kimberly 원장이 수업에 참여함으로써 전체 원생들의 능력과 성향을 파악하여 학생들의 향후 교육 방향 및 상담을 실시한다.
문의 : 933-490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