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ENTER6) 부산 스펀지점. 봄 정기 SURPRISE SALE 실시
4월 17일(일)까지, 엔터식스 전점 동시 실시
엔터식스 부산 스펀지점(대표이사 김상대)은 4월17일(일)까지 최고 70%까지 할인하는 “봄 정기 SURPRISE SALE"을 사은행사와 함께 진행한다.
1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정기 세일에는 영캐주얼 봄 인기상품 페스티벌과 캐주얼 특별 초대전, 여성캐주얼 봄 신상품 페스티벌, 남성 정장 고객 감사전, 프리미엄 백 최고 45%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특가전을 실시한다. 특히, 구매 금액별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하여 2011년도 봄 시즌 최신 트렌드의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번 새롭게 단장한 ''크록스’와 ‘바닐라코’ 매장에서는 전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주말과 휴일에는 마술공연과 미니서커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가족 및 연인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엔터식스 스펀지점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가 선호하는 베스트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마치 봄 소풍의 여유를 즐기듯이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유난히 길고 추웠던 금년도 겨울을 보내고 화사한 봄을 맞이하려는 고객들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기세일은 부산 스펀지점과 함께 서울 왕십리역점과 코엑스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등 엔터식스 전점에서 동시 실시된다.
박성진 리포터 sjpark@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