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하거나 맥주 한 잔이 생각날 때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메뉴가 있다. 바로 국민간식 치킨. 언제 어디서나 배달 주문해 맛보는 치킨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지만 매장에서 직접 맛보는 경우는 그리 흔치 않다. 모든 음식이 조리한 후 바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지만 배달음식의 대표메뉴인 치킨을 더군다나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매장에서 맛보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안양3동에 가면 편안하고 부담 없이 매장에서 방금 튀긴 바삭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아늑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이곳은 실내에 들어서면 밝고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져 가족이나 지인들과의 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기존의 치킨브랜드는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 많은 만큼 매장 인테리어는 소홀한게 사실이다. 그러나 이곳은 허름한 이미지 대신 밝고 세련된 벽면에 갤러리처럼 전문작가의 사진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오렌지와 초록색의 앙증맞은 의자와 누구라도 편히 쉬었다갈 수 있도록 테이블 위에는 노트북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주문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그만인데 국내산 닭을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튀겨 그 맛이 더욱 뛰어나다고 이 집 주인은 자랑했다. 해바라기유는 포화지방산 함량이 타 식용유지에 비해 훨씬 적다는 것. 또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춰주는 불포화지방산의 함량 또한 타 식용유지보다 월등히 높은 고급오일이라고 한다. 이렇게 해바라기유로 튀긴 양념치킨은 매콤달콤한 소스로 맛을 냈고, 순살치킨강정과 치킨텐더는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메뉴다. 이밖에 우리쌀 순살치킨과 순살파닭도 인기메뉴 가운데 하나이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매운 닭날개구이는 매콤함과 달콤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프리미엄 메뉴이다. 저렴한 가격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콜팝메뉴도 이곳만의 특징이기도 하다.
메뉴:후라이드·양념 반반치킨 1만6000원, 코코넛새우콜팝 3000원
위치:안양시 만안구 안양3동 908-4
영업시간:오전11시∼오후12시까지
휴무일:없음
주차:가능
문의:031-444-5330
배경미 리포터 bae@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