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시 해평면(면장 이대창)에서는 지난 7일 해평 복지회관 1층 정보화교육장에서 2011년도 상반기 시민 정보화교육 첫 수업이 시작되었다. 이번 상반기 정보화교육은 3월 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초보자를 위한 컴퓨터활용, 엑셀, 한글 2002 등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의는 권순호 강사(고아 미래컴퓨터학원장)가 맡았다.
강사 소개에 이어 ‘컴퓨터 활용 기초반’첫 수업이 시작되자 수강생들은 강사님의 한마디라도 놓칠세라 주의 깊게 수업에 열중하였다. 교재를 통한 수업 이외에도 와이파이(Wi-fi:무선통신 전파를 이용해 초고속 데이터를 근거리에서 전달할 수 있는 무선 네트워킹 기술),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최신 정보화 소식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여 특히 수강생들의 호응이 높았다.
구미시 해평면장(면장 이대창)은 우리면은 정보화교육 수준과 관심도가 구미시 최고라고 하여도 과언이 아닐 만큼 열정이 대단하여 늘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다며, 앞으로 모든 교육내용을 잘 습득하여 교육이 끝날 때 쯤에는 모두 컴퓨터박사가 되어있길 바란다며, 교육생들을 격려하였다.☏054)450-5806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