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의 사랑 이야기는 언제나 가슴 떨리는 설렘이 있다. 특별한 날, 특별한 감동의 순간에는 누구나 사랑이야기 속의 로맨틱 프로포즈를 꿈꾸어 보곤 한다.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마련한 화이트데이 콘서트 ‘세 남자의 로맨틱 프로포즈’는 연인들을 그 주인공으로 만든다.
이미 크로스오버 음악과 뮤지컬 장르에서 맑고 영롱한 사운드로 정평이 난 임태경, 때로는 부드럽고 때로는 드라마틱한 사운드로 크고 작은 뮤지컬에서 주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민영기, 부드럽고 낭만적 사운드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카이(Kai). 이 세 남자가 한 무대에 서는 것 자체가 좀처럼 보기 힘든 일이기에 특별함의 의미는 더 크게 다가온다. 그리고 감미롭고 따뜻한 목소리의 방송인 박소현이 진행자로 나서 로맨틱한 무대를 끝까지 함께한다.
이번 무대의 레파토리는 영화 <미션>의 OST ‘Nella fantasia’, 해외 유명 팝페라 가수 조쉬 그로번이 불러 히트를 친 ‘You raise me up’,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에 나오는 ‘이룰 수 없는 꿈’ 등이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반주로 들려질 예정.
콘서트에 온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도 관심을 끈다. 여자 친구에게 미처 하지 못했던 고백을 선정해 무대 위에서 프로포즈 할 기회와 아기자기한 커플 사진들을 공연 전·후에 무대 뒤 스크린을 통해 보여주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됐다.
일시 : 3월 14일 오후 7시30분
장소 : 경기도문화의전당 행복한대극장
관람료 : VIP석4만원/R석3만원/S석2만원/A석1만원
문의 : 경기도문화의전당 031-230-3440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