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킨더가든''은 언어, 수학, 영어, 미술 등 각 영역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상상력과 창의력, 사고력, 논리력, 협동심, 발표력 등을 함양하고 유아기에 필요한 인성, 감성발달을 충분히 이룰 수 있도록 하는 감각교육 위주의 미국식 교수법을 고집한다.
또한 국내 두뇌교육 전문가인 홍양표 교수가 제안하는 BGA(Brain General Analysis Education) 검사를 실시해 교육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BGA 프로그램을 수업에 활용함으로써, 단순한 영어 학습에 매몰되는 것을 방지하고 인성발달, 감성발달, 언어 발달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통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팅커벨 킨더가든''은 아이들의 개인별 지도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소수 정예 원칙을 고수하며 각 반 한국인 담임교사가 있고, 커리큘럼 별로 원어민교사가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30만원대의 교육비도 팅커벨만의 장점이다. 모집대상은 4~7세까지며, 초등부 English Class와 초등부 ? 유치부(7세) English Robot Academy도 모집 중에 있다.
초등부 English Class는 주3회(원어민 2회, 한국인 1회)와 주4회(원어민 3회, 한국인 1회) 수업으로 레벨테스트 후 반 배정을 하며, English Robot Academy는 주1회 원어민 수업으로 진행된다.
문의: 031-911-565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