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건설이 분당 야탑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도촌지구의 유일한 오피스텔인 ’파크오피스텔’ 회사 보유분을 파격 할인해 선착순 매각하고 있다. 이번에 매각하는 회사 보유분은 3.3㎡당 500만원대의 분당권 최저가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풍부한 임대수요로 인해 현재 임대가 100% 완료되어 있으며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 여성 수요자들로부터도 호평을 받고 있다. 인근에 상근인구 3만여명의 성남산업단지, 상근인구 16만여명의 판교테크노밸리 등 주변 산업단지와 성남신시청사가 이전한 성남 여수지구 행정타운 주변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분당신도시와 접해있어 분당생활권으로 녹지율이 34%에 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분당의 편리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제2의 판교''로 불린다. 서울 강남권으로 출퇴근이 쉽고 전철 야탑역 이용도 편리하다. 강남까지 20분, 내곡순환도로와 외곽순환도로가 5분 거리에 있다.
''파크오피스텔''은 43㎡(구13평)~70㎡(구22평)의 수익형 소형오피스텔 149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풀옵션형 오피스텔로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쿡탑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분양문의 : 031-752-393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