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새 학기가 시작되었다. 이맘때면 훌쩍 커진 아이들의 책상과 가구를 비롯해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이 시작된다. 시중에 나와 있는 세련되고 멋스런 가구로 화사하게 아이 방을 꾸미고 싶지만 선뜻 마음이 내키지 않는 이유는 가구에서 나오는 유해 물질 때문.
더러는 싸다는 이유로, 더러는 예쁘다는 이유로 알게 모르게 유해물질을 뿜어내는 가구들로 아이 방을 구성해오지 않았나 한번쯤 점검이 필요할 때다.
가구와 마감재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은 장기간 인체와 호흡기와 나쁜 영향을 미친다. 한참 성장하고 공부해야 할 아이들을 위한 가구 선택이 신중해져야 하는 이유.
친환경 인테리어 전문업체인 ‘이든클럽’의 김신돈 대표는 “아토피와 천식 등 면역질환이 있는 아이들 뿐 아니라 건강한 주거 생활의 유지를 위해서도 친환경은 이제 인테리어의 기본”이라고 전한다.
신학기를 맞아 친환경 아동, 주니어 원목가구 특별 할인판매를 실시하는 이든클럽이 이즈음 반갑게 여겨지는 이유다.
봄맞이 학생 방 친환경 원목가구 30% 세일
오포에 위치한 이든클럽의 전시장에 들어서자 아이들 방에 들어갈 책상과 침대, 서랍장에서 나뭇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자연을 느낄 수 있었다. 알록달록 세련되지는 않지만 은은하고 기분 좋은 나무향이 전해오는 것은 물론, 모든 가구들을 천연 원목과 천연재료로 만들어 전시장이 마치 숲속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준다.
“저희는 천연원목을 쓰거나 볏 집으로 만든 보드에 옻칠로 마감한 화양 판을 쓰는 등 유해 물질이 제로(zero)인 가구를 제작하고 있어 주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피톤치드의 분출이 가장 많은 나무로 알려진 편백나무를 이용하거나 자체 공장을 운영해 한옥풍 에코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시공하는 등 친환경 인테리어의 확고한 위치를 다지고 있는 이든클럽.
친환경 가구에 대한 장점은 알고 있으나 가격부담 때문에 망설여졌다면 이곳에서 고민 해결이다. 이든클럽에서는 직수입으로 들어오는 원목 자재와 자체 공장을 운영, 제작하다보니 시중보다 저렴한 친환경 가구와 인테리어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2011년 새 학기를 맞아 친환경 아동, 주니어 원목가구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관심 있는 주부들을 솔깃하게 만든다. 편백나무와 삼나무 원목가구로 만든 책상과 책장, 의자, 침대, 옷장 등이며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문의 031-767-0213
< 이든클럽의 ‘원스톱 인테리어’ 운영 체인점 및 투자자 모집>
친환경 인테리어 및 가구를 전문 생산하는 이든 클럽에서는 모든 인테리어 시공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체인점 및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다. 체인점 사업은 계약과 디자인부터, 시공과 A/S, 대금결재 및 세무관리 뿐 아니라 홍보까지 이든클럽의 인테리어 팀이 구성돼 진행되는 사업이다. 전문 디자이너에 의해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공하며 자재의 일괄구매 및 자체 공장 생산, 배송에 따른 경비 절감으로 타 업체에 비해 30%의 원가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전문 인력 고용으로 하자 요인을 사전에 방지하며 원활하고 즉각적인 A/S로 고객과 신뢰를 만들 수 있다. 천연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고객의 만족도 향상으로 홍보효과 또한 증대될 수 있다. 여기에 전문 세무 관리 및 대금 결제 일원화로 어려움을 해소하여 별도 사업자 등록이 불필요하다는 장점도 있다. 통합 전시장 활용으로 고객에게 많은 정보 제공 및 만족도를 줄 수 있어 관심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전문인과 여성도 운영이 가능하다.
문의 031-767-021
권미영 리포터 myk31@paran.com
미니 인터뷰: 이든클럽 김신돈 대표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선물은 자연과 닮은 환경입니다
나무는 살아 있을 때도 세포 활동을 하지만 죽어서도 끊임없이 세포활동을 합니다. 나무를 그대로 살려 만든 원목 가구가 모양이나 색깔은 다소 세련되지 못하지만 아이들의 정서와 건강에 좋은 이유입니다.
한참 성장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기운이 흐르는 원목가구가 그래서 중요하지요. 인테리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집안에 상쾌하고 맑은 기운이 흐르려면 유해물질을 뿜어내는 마감재가 아니라 자연 그대로의 자재와 마감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저희가 시공한 집안에 들어서면 공기부터 다르다고 말씀들을 하시죠. 아침에 자고 나면 개운하다는 걸 경험하신 분들은 꾸준한 단골고객이 되시곤 합니다.
저희만의 시공 노하우와 자체 공장운영으로 비용부담도 줄이고 있으니 친환경 인테리어와 원목 가구로 2011년 새봄 인테리어를 계획해 보세요.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