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기질과 학습 스타일, 얼마나 알고 있을까?" 고민하는 학부모들에는 좋은 기회가 아닐수 없다. ''다움아동청소년상담센터''에서는 새학기를 앞두고 기존 가격의 20% 할인된 가격으로 자녀의 학습지도에 도움이 되는 심리검사를 해준다.
자녀의 학습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변인과 성격적인 요인 등을 바탕으로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 스타일, 학습 방법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유형검사를 실시한다. 또한 간단한 그림평가를 통해 정서적인 영역도 분석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자녀를 지도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함이다.
기간은 2011년 2월 14일부터 3월 12일까지며,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다. 검사내용은 U&I 학습유형검사, MBTI(또는 TCI), HTP고 검사시간은 2시간, 심리평가 1주일 후 결과상담 50분으로 진행된다.
''다움아동청소년상담센터''의 최문희 소장은 한국임상심리학회 공인 임상심리전문가(제309호), 한국상담심리학회 공인 상담심리사 1급(제585호) 자격증 등을 소지하고 있으며, 9호선 당산역 8번 출구 앞 대정프라자 6층에 위치하고 있다. 신청은 사전 전화예약 필수.
문의 02-2672-137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