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 회원 성적올린 ''고봉익 교수''인천에 오다
주인공 주최 21일 연수, 논현 각각 열어 … 1% 자기주도학습 설계 무료 진단
<''2011년 성적 올리는 진짜 공부습관 만들기''
자녀의 공부습관도 진단할 수 있을까. 검사를 통해 가능하다.
다가오는 새 학년은 1% 자기주도학습 설계진단을 통해 진짜 실력을 키워보자.
공부습관 트레이닝센터 주인공 인천센터에서는 인천 학부모를 대상으로 특별한 공부습관 강의를 준비했다.
주인공 인천센터에서는 교육전문가 고봉익 교수 초빙 무료 강연을 연다.
강의는 일방적인 전달위주에서 탈피했다. 예약을 통해 미리 자녀의 사전 진단검사를 받는다.
즉, 자녀의 구체적인 데이터를 기초로 강연을 듣는 형식이다.
주인공 손동우 원장은 "강의는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제1호로, 국제문화대학원 학습코칭학과 고봉익 주임교수가 맡는다.
그가 개발한 스터디 플래너는 현재 학생 3만 명 이상의 사용경험과 성적을 올린 바 있다."고 말한다.
''2011년 진짜 성적 올리는 공부습관''이란 주제의 강연에서는 성적을 견인하는 4가지 핵심 공부습관을 소개한다.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계획을 세워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이다.
또한 입학사정관제도 중심의 입시제도 변화에 따라, 어떻게 학습전략을 세워 준비할지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 2월 21일 두 차례, 남동 논현지구와 연수구청에서
고봉익 교수의 인천 특별강연회는 2월 21일 (월요일) 오전과 오후로 나눠 2차례다.
오전 10시에는 연수지역에서, 오후 2시에는 논현지구에서 연다. 강연에 앞서 희망자에 한해 국내 유일 습관진단검사인''1% 자기주도학습 설계''진단검사와 해석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검사 결과에 대한 해석과 학습전략에 대한 솔루션을 얻을 수 있는 전문 상담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기존 1% 자기주도학습 설계 진단검사와 해석상담은 22만원 내외의 유료서비스, 다만 이날 인천지역 특별강연회에서는 사전예약자중 희망자 100명 한정으로 무료이벤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기주도학습 설계 진단검사와 해석 상담을 원할 경우, 21일 특별 강연회를 예약하고 사전 진단검사 신청을 한다.
강연은 오전 10시~12시 연수지역 연수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오후 2시~4시는 남동 논현지역 논현역 4거리 판테니스 부페 건물 10층이다.
주인공은 자녀의 공부습관을 바꿔주는 곳이다. 1% 자기주도학습 설계를 통해 최상위 1% 학생들의 공부습관을 내는 것이 목표다.
마음먹은 대로 공부가 안 된다, 노력하는데도 도무지 성적이 오르지 않는 학생들이 대상이다.
손 원장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지능검사나 진로적성, 성향검사 등을 받지만, 정작 성적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공부습관에 대한 진단을 할 수 있는 검사는 없었다.
이곳에서는 (주)TMD교육그룹의 1% 공부습관 진단검사를 통해 종합 학습 측정 진단 검사를 한다."고 말했다.
1% 자기주도학습 설계 진단은 크게 꿈과 목표 설정, 공부지식축적, 공부기술습득, 공부감성개발, 공부습관관리 등 5 가지 핵심 항목과 세부 요소 22가지를 진단한다.
특히 자녀의 현황과 상위 1%의 특성, 상위 10%의 특성을 비교해, 강점과 약점을 발견한다.
또한 70여 페이지에 이르는 방대한 결과 프로파일을 통해 자녀 학습의 종합적인 이해과 개선점을 찾을 수 있다.
데이터를 통한 문제점과 개선점은 우선순위에 따라, 실제로 자녀의 생활 속에서 적용하도록 돕는다.
이 진단검사는 올해 초 KBS 특별 다큐멘터리 ''습관-66일의 기적''에 방영될 만큼 습관교정 전후의 학습상태 향상을 검증한 바 있다.
문의) 주인공 연수센터 032- 813-7109, 논현센터 032- 433-7109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