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말하기 교육''에 대한 인식이 변하고 있다. 특히 입학사정관제로 입시가 전환되면서 자신의 생각을 제대로 표현하는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스피치는 듣는 사람을 설득하여 마음을 사로잡고 감동시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라 표현한다.
실제, 토론이나 토의, 프리젠테이션에서 똑 부러지게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 이들은 발표력뿐만 아니라 리더십에서도 인정을 받기 마련. 김희송 스피치&매너 아카데미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무료 공개강좌를 연다.
오는 1월12일(수) 오후 2시 김희송 스피치&매너 아카데미 강의실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공개강좌에서는 스피치에 강한 아이를 만들기 위한 팁을 고스란히 전수받을 수 있다. 소극적인 성격 때문에 발표력이 부족한 아이를 위한 단순한 말하기 교육에서 벗어나 자신의 주장을 명확히 표현하고 느낌이나 표현 등을 적절히 말할 수 있는 올바른 말하기 습관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학부모 외에 스피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며, 김희송 스피치&매너 아카데미는 목동 4단지 아파트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2651-5418 / 017-285-846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