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학업 능력을 점검하고 새 학년을 준비해야 하는 겨울방학. 특히 영어교육 열풍이 거센 요즘, 학부모들의 고민은 깊어질 수밖에 없다. 이러한 학부모들의 걱정을 한 번에 날려줄 획기적인 영어학습기가 등장해 화제다. ‘즐기면서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에 착안해 개발된 ‘워드스케치’가 바로 그것. 특히 강남권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다. ‘워드스케치’는 그림을 이용해 단어를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개발된 휴대용 학습기로, 국내에서는 물론 영어의 본고장 미국에서도 특허를 출원하는 등 그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새로운 정보 습득에 민감한 학부모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교육학자 김동민 중앙대 교수(서울대, 미국 Wisconsin Univ 교육심리학 박사)는 “단어 암기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은 시각과 음성을 동시에 자극하는 것이며, 워드스케치는 시각과 음성, 단어를 동시에 활용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학습기”라고 말했다. 한편, ‘워드스케치’는 학부모들의 성원에 힘입어 특허 받은 학습법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문의 1566-178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문의 1566-178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