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의 단골 외식메뉴인 스파게티, 스테이크, 커틀렛 전문점임을 내세워 지난해 말 신도시에 문을 연 ‘토마토아저씨’는 ‘독특하다, 맛있다’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양식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장산역 9번 출구에서 청사포가는 길에 위치한 ‘토마토아저씨’의 메뉴 특징은 신선함과 담백함이다. 젊은 여성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스파게티를 비롯한 모든 메뉴는 사장이 직접 엄선한 최상급 식재료로 만들어진다. 또한 무방부제, 무색소로 조리된 요리는 화학 조미료에 길들여진 고객들의 미각에 신선한 충격의 맛을 전한다. 감동과 배려, 여성들이 좋아하는 이 두 단어를 토마토아저씨의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눈길을 끄는 것은 풍부한 메뉴. 스파게티, 스테이크, 커틀렛, 라이스, 피자 등 모두 50여종의 메뉴를 자랑한다. 나아가 자체 메뉴개발팀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 메뉴를 내놓고 메뉴 개편으로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는 센스까지 갖췄다. 덕분에 고객에게는 폭넓은 선택의 기회가 주어지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란 명성을 얻고 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
그러다 보니 20~40대 여성이 많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아이들과 함께 오는 사람들이 많은데 주말엔 거의 가족단위 고객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라고.
“누구나 와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좋지만 그보다는 애들한테는 놀이터 같은 공간, 중장년층에게는 쉼터 같은 공간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식사를 시키지 않아도 물 한 잔을 마시더라도 편안하게 앉아있다 갈 수 있는 곳. 해운대점은 손님들에게 그런 매장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바뀌어 간다면 언젠가는 이 매장에 찾아오는 모든 분들이 해운대점의 단골손님이 될 것이라고 전 믿습니다.” 라고 말하는 박정욱대표.
머물고 싶은 공간, 돌아서면 이내 다시 생각나는 그리운 맛. 스파게티&스테이크 전문 패밀리레스토랑 ‘토마토아저씨’를 즐겨 찾는 매니아들이 이 브랜드를 사랑하는 이유다. 엄선된 재료, 까다로운 레시피로 완성되는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를 비롯한 최상급 요리와 마음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경쟁력으로 토마토아저씨는 한번 찾은 고객은 곧바로 충성도 높은 단골, 매니아로 만드는 마법을 부리고 있다.
위 치: 장산역 9번 출구에서 청사포방향 2분거리
메 뉴: 스파게티, 스테이크, 피자 등
영업시간 : 오전 11시 ~오후 10시
문 의: 051-701-5108
-평일 비 오는날 모든 고객에게 마늘빵 무료제공
-평일 런치타임(오전11시~오후 4시) 커피 무료제공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