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아람누리 신년음악회
매년 1월, 고양아람누리의 새해는 음악당 안에 울려 펴지는 희망찬 선율과 함께 시작됩니다. 새롭게 떠오른 태양에 대한 경건한 기대와 다가올 미래를 향한 즐거운 열정이 담긴 다양한 레퍼토리들로 꾸며질 이번 공연에는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젊은 음악가들이 출연해 뛰어난 음악성으로 빛나는 무대를 선보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지휘자로 주목 받고 있는 이병욱이 이끄는 경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서정성 넘치는 스메타나 <나의 조국> 중 ‘몰다우’로 문을 여는 1부에서는 어린 나이답지 않은 과감한 해석으로 개성 있는 연주를 들려주며 해외에서 더욱 주목받아 온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이 사라사테의 <지고이네르바이젠>과 생상의 <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 등 바이올린의 명곡들을 들려줍니다. 클래식 음악의 기품과 대중 음악의 친근함을 동시에 지닌 크로스오버 가수 카이의 열창으로 만나는 ‘I believe’와 ‘이룰 수 없는 꿈’으로 달아오를 2부는 번스타인의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중 ‘심포닉 댄스’의 전곡 연주로 한바탕 축제와 같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마무리합니다.
젊은 음악가들의 싱그러운 열정과 희망으로 가득 채워질 <2011 아람누리 신년음악회>와 함께 여러분의 새해를 더욱 힘차고 아름답게 맞이하시기 바랍니다.일시: 1월 15일, 오후 7시
장소: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티켓: R석 5만원/S석 3만원/A석 2만원
예매문의: 1577-77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