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교향악단의 ‘2011신년음악회’
이택주 지휘자를 필두로 활동하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의 2011년 신년음악회가 그 대단원을 막을 올린다.
그동안 시민들과 관객들에게 최고의 기량과 기획력으로 감동의 연주를 선사한 성남시립교향악단은 이번 신년음악회에서 신선한 감동과 탁월한 곡 해석으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 귀에 익숙한 오페라 서곡 및 왈츠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꾸며지는 이번 무대는 국내외에서 수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정상급 기타리스트 드니성호 얀센스의 무대와 재즈트럼펫의 대가 정광진이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 더욱 기대가 된다.
이번 신년음악회에서는 쥬페의 경기병 서곡을 시작으로 비제의 아를르의 여인 모음곡2번, 슈트라우스의 황제왈츠, 플라이투더문 (Fly me to the moon)등 주옥같은 곡들이 이어질 것이다. 특히 지휘분야에 남다른 관심과 재능을 지닌 이택주 지휘자는 연세대학교 오페라단의 정기공연인 <마술피리>, <세빌리아의 이발사>, <헨젤과 그레텔> 등의 오페라를 지휘하여 “전문 지휘자가 부족한 우리나라에 좋은 지휘자가 나타났다”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신년음악회를 통해 새롭고 희망찬 한 해를 함께 열기를 기대한다.
일시 1월 27일 오후8시
장소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관람료 1만원
문의 031-729-4809
이세라 리포터 dhum200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