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나라 피부과 김현주 원장
신년이 되면 누구나 한번쯤 다이어트 결심을 한다. 특히나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이 되면 우리 몸은 추위를 이기기 위해 칼로리 소모를 더 많이 하게 된다.
하지만 반대로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피하지방이 점차 두꺼워져 겨울이 되면 살이 찐다는 느낌을 받기도 한다. 특히 복부에 집중된 비만은 식이요법과 운동으로도 해결이 쉽지 않아 고민이다. 복부비만은 고혈압, 당뇨, 뇌졸증 등 대사증후군의 원인인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새해에는 뱃살을 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쉽게 빠지지 않고, 또 빠졌다가도 금방 다시 살이 붙는다. 이는 복부의 지방세포수가 다른 부위보다 많기 때문인데,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하는 것이 복부 비만을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젤틱 냉동지방분해술은 지방세포를 얼려 자가세포사멸이라는 사멸작용에 의해 지방세포가 자연스럽게 없어지도록 진행이 이루어지도록 유도하여 지방제거를 하는 치료법으로, 시술 후 약 2주 후부터 지방세포의 사멸이 진행되기 시작하여 시술 3개월 후 지방층의 감소가 일어나게 된다. 젤틱 냉동지방분해술은 인위적인 지방세포의 파괴가 아닌 자연적인 현상의 지방세포의 사멸을 이용함으로써 부작용을 최소화한 효과적인 치료방법이다.
젤틱 냉동지방분해술은 울퉁불퉁 나온 뱃살에 시술 부위에 젤 패드를 얹은 후 흡입기를 장착한다. 이때 젤 패드는 표피를 보호하고 에너지가 지방층에 보다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흡입기는 공기압을 이용하여 시술 부위를 강하게 빨아들이는데 이때 흡입기에 흡입된 지방층은 흡입기의 내부에 위치한 냉각판에 노출되어 저온으로 치료하게 된다. 시술 중에는 공기압 압력에 의해 강하게 당기는 듯한 느낌이 있을 수 있으며 약간 차가운 느낌을 받게 된다. 시술 시간은 한 부위에 대략 1시간이 소요되며 시술은 주로 앉은 자세에서 받으므로, 음악감상을 하거나 비디오시청, 인터넷, 독서 등을 할 수 있어 비교적 편안하게 치료 받을 수 있다. 러브 핸들로 불리는 옆구리, 아랫배, 윗배, 등살 등 지방들이 뭉쳐있어서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쉽게 뺄 수 없는 특정 부위를 안전하고 통증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젤틱 냉동지방분해술은 시술 후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2011년 새해, 작심삼일로 다이어트에 실패하기 보다는 젤틱 냉동지방분해술로 이번 여름 자신 있는 모습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