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이로 한국무용을 꿈꾸다. 사랑을 위해 배틀을 시작하다~
세계최초의 수식어가 붙는 극장이며, 한국 최고의 비보이들이 들어오고 싶어 하고, 공연하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비보이들의 성지! 홍대 비보이 전용극장 오픈런 작품이 구로아트밸리에서 1월15일 오후 3시에 공연한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남자이며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한얼은 팀의 리더이다. 어둡고 강한 성격의 부 리더 테리는 그런 한얼에 대한 열등감을 가지고 있다. 그러던 중 아름다운 해밀의 등장으로 이 둘은 대립하게 된다. 거리의 건달들에게 위기에 처한 해밀을 구하게 된 한얼은 해밀과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하고, 그 모습을 지켜본 테리는 질투에 휩싸여 건달패와 결탁하게 된다. 점점 멀어지는 테리와의 사이에 마음이 상한 한얼은 악몽까지 꾸게되고 결국 해밀과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테리와 건달패에 맞서 배틀을 시작한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의 초기 스타킹의 흥행성공에 일조를 했던 살인미소의 연체비보이 김종완을 비롯하여 세계 최고의 헤드스핀 범상길, 유케이 비보이 챔피언십 우승 홍텐 김홍렬 등 전속으로 소속된 공연팀 대부분은 적어도 세계대회 한번 쯤은 우승해본단원들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1인 2매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다.
실제 이들을 현역에서 볼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공간이 ‘배틀비보이’다. 대부분 단원들이 국내외에서는 대회 심사위원 정도로만 활동을 한다.
▶일 시 : 1월 15일 오후 3시
▶장 소 :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관람등급 : 만 5세 이상
▶관람시간 : 90분
▶문 의 : 2029-1700~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