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겨울방학~ 미술관으로 놀러가자!
단순한 관람에서 벗어나, 놀이와 체험이 어우러진 특별한 전시기 기다리고 있다. 2011년 희망찬 새해와 함께 시작되는 <와글와글 미술관>은 만지고, 느끼고, 그려보는 생생 체험 미술관으로, 전시회 이상의 종합 박람회 형식으로 연극과 퍼포먼스, 체험, 관람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우선 아동극 <모네씨! 안녕하세요>를 통해 미술의 기본 요소인 ‘빛’과 ‘색’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고, 원작과 동일하게 재현된 인상파 거장들의 대표작품 감상과 함께 <명화 놀이터>와 <빛과 색 놀이터>에서는 놀이체험으로 빛과 색의 다양한 원리와 색 감각을 향상시킨다.
또 <와글와글 공작실>에서 펼쳐지는 명화 모래그림 만들기, 아트 컵 꾸미기 등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시간을 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미술활동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일 수 있다. 야외 활동이 쉽지 않은 추운 겨울, <와글와글 미술관>에서 어린이들은 끊임없는 즐거움 속에서 자연스레 감성 지수를 높이고, 모처럼 자녀들과 함께 한 부모님들도 놀이와 교육적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한층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일시 2011년 1월 1일 ~ 2월 27일
장소 성남아트센터 미술관
입장료 1만2천원
문의 031- 783-8141
이세라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