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강남구 신사동에 심미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수치과 병원’을 설립해 웃는 모습에 콤플렉스를 가진 수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찾아주고 있는 수치과 병원이 강남구에 위치한 64개 치과병원 중 강남구 해외 의료관광 협력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수치과병원은 외국인 환자 및 국내의 원거리 환자들의 편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담심미기공센터와 전문세라미스트를 겸비하여 1DAY 치아성형시스템을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이 때문에 오랜 시간 한국에 머물 수 없는 많은 이들이 짧은 여행에서도 치과치료와 한국 관광을 모두 할 수 있게끔 도와주고 있다.
또한, 외국인 및 원거리 내원 환자의 편의를 위해 호텔과 제휴하여 환자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외국인은 물론 이동시간이 오래 걸리는 원거리 내원 환자들이 숙소 걱정 없이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환자가 치과에 있는 동안 편안함을 느끼게 하기 위해 병원에서는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 간다한 차를 마실 수 있는 편의시설과 시술로 흐트러진 머리를 정돈할 수 있는 파우더룸 등의 서비스도 하고 있다.
수치과병원 류홍열 원장은 “지금까지 수치과병원을 찾아주신 많은 내·외국인 해외 교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나은 기술력과 서비스를 통해 치과병원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의료관광이 한국의 주요 관광사업의 하나로 자리 잡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도움말 : 라미네이트 전문 수치과병원 www.sudent.co.kr
수치과병원 모바일 홈페지 오픈 기념 수험생 빅이벤트----QR코드를 참조하세요
문의전화 : 512-752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