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KS성형외과는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한 마음으로 아름다움을 관리받을 수 있다.
큰 창 너머 바다가 펼쳐지고, 조각과 그림이 있는 실내 인테리어...
송정 카페거리에 자리한 KS성형외과에 들어서면 마음부터 편안해진다. 병원의 딱딱한 이미지를 완전 벗고 한적한 휴양지에 여행 떠나온 느낌이다. 이곳에선 성형에 대한 선입견이나 두려움 따윈 잠시 잊어도 좋다.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움과 휴식이 공존하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休(휴)· 安(안)· 美(미)· 人(인)
KS성형외과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休(휴)·安(안)·美(미)·人(인)’이다.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경관이 함께하는 휴식과 요양이 가능한(휴), 외모의 아름다움을 넘어서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안), 젊음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Anti-aging 전문(미), 특별한 사람과 특별함을 추구하는 사람들만을 위한(인) 성형외과를 표방하고 있다.
연산동의 명성 그대로 확장개원한 KS성형외과는 시술경험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의학박사) 이장호 원장, 최기영 원장의 다양한 수술케이스와 특별한 노하우가 있다.
KS성형외과 이장호 전문의는 “KS성형외과 의료진은 만족도 높은 수술효과와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한다”며“대한민국 성형표준이 되고자 이름도 KS성형외과인 것”이라고 말한다.
무엇보다 KS성형외과에서는 수술 후 편안하게 진료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송정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입원실은 호텔에 온 기분이 들 정도로 안락하다.
섬세한 서비스 또한 KS성형외과의 매력. 1:1 전담매니저가 제공하는 맞춤서비스, 전문 에스티션과 최신 레이저장비의 피부관리서비스, 고객보다 먼저 전화 주는 해피콜, 수술한 고객을 위한 한약과 아이스팩 등의 해피패키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등 고객들을 위한 배려가 묻어있다.
얼굴리프팅 무료성형체험단 모집
KS성형외과는 이달 말까지 확장개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름수술 전문의 최기영, 이장호 원장이 직접 시술하는 얼굴리프팅 무료성형체험단을 모집한다. 무료로 시술을 받되 젊음을 찾아 삶의 변화를 느끼고 싶은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연령에 따라 리프팅 방법이 달라지므로 나이에 제한이 없다. 이마, 팔자, 볼 등의 처진 부위에 따라 얼굴에 맞는 리프팅 디자인을 권해준다.
또한 파워주름 보톡스(보톡스 원하는 3부위)와 슈퍼울트라 엔디야그레이저+줄기세포재생관리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시술받을 수 있다. 슈퍼울트라 엔디야그레이저는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레이저장비로 단 한 번의 관리로 미백·탄력·보습의 3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단 1회 관리라도 본제품(완제품)으로 직접관리 한다.
KS성형외과는 집중된 의료서비스와 1:1 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해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진료시간은 평일 10시~7시, 토요일 10시~5시, 일요일 및 공휴일도 예약진료가 가능하다.
도움말 : KS성형외과의원 이장호 원장(T.704-8457)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