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가 보다 많은 시민과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부산시 공식 트위터(@BusanCityGovt) 이벤트를 한창 진행 중이다. 지난 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한 달간이다.
부산시 공식 트위터(www.twitter.com/BusanCityGovt 또는 www.twtkr.com/BusanCityGovt)를 방문해 팔로우(Follow) 또는 리트윗(Retweet)하면, 가장 활발하게 부산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을 홍보한 100명을 선정, 올해 부산의 책으로 뽑힌 최수연 작가의 ''산동네 공부방, 그 사소하고 조용한 기적''을 보내준다.
부산시는 트위터를 통해 지역 구석구석의 생생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부산시가 운영하는 매체 부산시보, 인터넷신문 부비뉴스, 인터넷방송 바다TV, 잡지 부산이야기, 부산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 같은 콘텐츠도 실시간 제공한다. 또, 지역현안을 퀴즈로 풀고 문화상품권의 행운도 가지는 알쏭달쏭 부비퀴즈를 진행, 부산시정 주요 뉴스와 유익한 생활정보를 한 눈에 알 수 있게 하고 있다.
부산시는 더 알찬 정보와 각종 이벤트로 트위터를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트위터(www.twitter.com)란? 새로운 쌍방향 온라인 소통창구로, 무려 1억여 명에 달하는 세계인이 이용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국내 이용자도 200만 명을 넘어섰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