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 대학 영재원은 물론 교육청 영재원, 영재 학급 등 모든 영재 교육기관이 영재성 검사를 통해 학생을 선발하게 된다.
영재성 검사는 창의성 영역, 수리, 공간, 논리 영역, 언어영역을 검사하여 선발하게 되는데 기존에 학문적성검사를 폐지하는 대신 영재성검사의 창의성 영역을 확대하여 수학, 과학 소재를 사용하여 창의성 요소를 측정하게 된다. 따라서 답안을 작성할 때 수학, 과학의 기본 소양이 갖추어져 있으면 더욱 풍부한 아이디어를 적을 수 있다.
매년 대학부설 영재원과 교육청 영재원에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윤사이언스에서는 대학부설 영재원, 교육청 영재원, 영재학급 대비반을 모집하고 있다. 초등3.4학년은 매주 토요일 5시30분과 8시에 초등5.6학년은 매주 토요일 8시에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초등 3학년의 경우 올해 영재성 검사를 받지 않은 학생은 향후 영재원 지원에 제한이 있을 수 있어 올해 영재성 검사를 꼭 받기를 권한다.
아울러 윤사이언스에서는 2011년 영재원을 준비하는 예비 초3 4 5 6학년을 위해 사고력 테스트를 무료로 실시하고 있으며 진단 후 자세한 분석과 진로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 과학과 수학에 두각을 나타내는 자녀를 둔 학부모는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문의 031-916-002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