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MS성형외과 김인규 원장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 국민적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난에 기사가 뜨는 게 아니라 ‘연예’란에 기사가 오르는 선수가 있다. 또렷한 쌍꺼풀에 큰 눈을 가진 귀엽고 앳된 얼굴. 수영선수 정다래 선수 이야기다. 이뿐인가. 당구얼짱 차유람, 리듬체조얼짱 손연재 등, 남다른 외모로 다른 선수보다 더욱 더 플래쉬 세례를 받는 광저우 얼짱 선수들이 화제다.
정다래처럼 인터넷 얼짱이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것이 바로 예쁜 눈이다. 그러다보니 만화주인공처럼 큰눈을 동경하는데 가능하지도 않을뿐더러 만화 주인공처럼 큰 눈을 가지게 되면 얼굴과의 균형이 깨져 더 이상하게 보인다. 일단 자기 자신이 가진 눈의 사이즈를 모두 찾아내고, 다른 부위와의 조화를 잘 이루게 하면 크고 예쁜 눈으로 보일 수 있게 돼는 것이다.
앞트임으로 숨겨졌던 내 눈의 사이즈를 찾아라
자기 자신이 가진 눈의 사이즈를 회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쌍꺼풀이 가려진 검은 눈동자를 드러나게 해서 눈이 커지는 것처럼, 앞트임을 하게 되면 몽고주름으로 인해 눈의 가려졌던 부분이 드러나면서 눈의 안쪽 부분이 시원해 진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앞트임으로 흉터가 생기는 것이 두려워 망설이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최근에 실시되는 ´투명 앞트임´으로 수술을 하면 흉터가 보이지 않고 긴장이 많지 않기 때문에 안심해도 된다. 즉, 투명 앞트임 수술을 쌍꺼풀 수술과 병행하면 쌍꺼풀 라인이 인아웃 형태로 좋아지면서 실제 눈의 길이가 길어지고 양미간의 폭이 좁아져 또렷하고 큰 눈, 매력적인 인상을 만들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선한 인상과 선한 눈매를 원한다면 뒤트임 눈매교정
눈의 가로길이가 짧고 앞트임이 불가능하거나 앞트임 만으로는 효과가 미흡한 경우 ´뒤트임´ 수술이 도움이 된다. 뒤트임 눈매교정 수술은 앞트임과는 반대로 눈의 바깥쪽(외안각)이 답답하여 눈을 시원하게 보이고자 시행하는 수술이다
뒤트임 수술의 경우 정면 모습보다는 측면 모습에서 효과가 더욱 두드러지고 멍은 약간 들 수 있지만 흉터나 붓기가 거의 없어 수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수술시간도 20분 내외로 간단한 수술이다. 뒤트임 수술을 투명 앞트임과 함께하면 양옆으로 눈이 세련되게 길어져 시원해지는 것은 물론 눈초리가 예쁘게 아래로 내려가 인상이 매우 좋게 될 수 있는 것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