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대학인 위스콘신대학교 플랫빌캠퍼스의 한국대표사무소 ESL센터로 대전ULS어학원이 공식 선정됐다. 대전ULS어학원은 위스콘신대학교 입학을 위한 ESL 및 AP 과정을 개설,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식업무를 시작한다. 국내에서 SAT 점수 없이 내신, 영어, 면접으로 선입학 확정 후 ESL과 AP 과정 700시간 이상 이수 후 본교 입학이 이루어진다.
오는 11월부터 2011년 9월 학기 입학에 대비해 ESL과 AP 수업이 진행된다. 고교졸업자 이상은 6개월 정도 Advanced Course, 고교 재학생은 Pre-step 및 Regular Course로 수업이 진행된다.
서류 및 인터뷰 전형을 통과한 합격자는 본교의 입학허가서를 미리 받고 국내ESL과정을 이수하고 출석률과 과제 제출률이 85% 이상 유지될 경우 별도의 테스트 없이 정식입학이 보장된다. 또한 ESL과 AP 과정을 마치면 연간 5,00달러의 장학금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되어 한국의 사립대학 등록금 정도로 미국 명문 주립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대전ESL센터 이은권 센터장은 “학생들이 능력을 제대로 갖춰 미국유학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교육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 http://www.iuec.co.kr
문의 : 02)548-0570 위스콘신대 한국대표사무소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