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에 더 끌리는 냉면과 불고기의 궁합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좋아해서 한국 음식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불고기.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외국인들도 좋아하는 불고기의 대표적 프랜차이즈라 할 수 있는 불고기브라더스. “항상 친절함과 부담 없는 리필 서비스가 좋아서 고기 생각이 날 때면 늘 이곳을 찾게 되요”라는 김현승씨.
우선 불고기브라더스 목동점은 단독건물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가 편리하며 넓은 매장이 특징이다. 황동빛 외관에 다소 웅장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먼저 입구에 수백 개의 와인 병들이 진열되어 있고, 매장 한쪽 벽면에 커다랗게 단원 김홍도의 풍속도. 한국화, 난화 등이 걸려있다. 글로벌 시대에 맞게 무려 13가지의 전통주도 준비돼 있어 외국인을 접대하는 데도 손색이 없는 음식점이 아닐까 한다. 또한 창호로 된 파티션 등으로 한국적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자리에 앉자마자 찐 옥수수, 고구마, 완두콩이 나오면 아이들은 좋아라하며 토끼들처럼 하나씩 들고 먹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샐러드, 나물류, 밑반찬 모두 감칠맛이 나요.” 푸짐하게 나오는 샐러드는 노란 파프리카, 빨간 무 비트, 초록 참나물로 색감을 맞추었고 점심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냉면이나 강된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식사와 음료 등이 함께 제공된다. 황동 불판위에 구워 나오는 양념갈비는 신선한 생과일과 야채로 재워, 향이 좋고 달달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이다. 한우 자연송이 불고기는 가을이 제철인 향긋한 자연송이와 소고기를 신선한 야채와 함께 볶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차돌박이, 한우채끝등심 등 다양한 부위가 준비되어 있다.
이집의 냉면은 단순히 고기를 먹은 후에 개운한 입가심 냉면이라기보다는 맛이 일품으로 두꺼운 놋쇠그릇에 담겨져 나오는데 시원한 동치미 육수가 그만이다. 그 외에 전골, 찌개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고 육회와 한방수육, 파전 같은 일품요리들도 무척 괜찮은 편이다. 홈페이지의 여러 가지 무료 쿠폰도 꼭 챙겨보자.
메 뉴: 한우불고기세트(300g) 19,900원 명품구이모둠세트(300g) 29,800원
한우배즙꿀육회(소) 15,900원 소고기김치전골 12,900원
위 치: 양천구 목1동 406-425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휴 일: 연중무휴
주 차: 주차 가능
문 의: 2649-4371~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