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콩과 정성이 빚어낸 담백한 유혹
인스턴트와 패스트푸드에 먼저 손이 가는 자녀들 때문에 외식 때 마다 메뉴 선정에 심혈을 기울인다는 이소라독자는 이곳에서라면 자녀들도 아무런 불만 없이 맛있게 식사를 한다며 외식 메뉴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순두부마을 목동점이 그곳.
두부의 영양이야 두말하면 잔소리라 할 정도로 너무도 잘 알고 있을 터. ‘밭에서 나는 쇠고기’, ‘식물성 단백질의 보고’라 일컬어지는 콩을 주원료로, 그것도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한다는 점이 눈길을 끄는 이곳은 그야말로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두부요리전문점이 많은 가운데서 지난 몇 년 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비결은 기존 메뉴를 고수하면서 신 메뉴를 개발하는 노력덕분일 거라고 말하는 이소라독자. 거기에 주인장의 정직하고 정성스런 마음가짐이 변치 않는 맛과 서비스로 나타난다고.
좋은 재료와 정성어린 마음이 하나가 돼 완성되는 순두부마을의 메뉴 중 이소라 독자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쭈꾸미와 보리밥 정식’이란다. 매콤한 쭈꾸미 볶음과 보리밥이 찌개와 함께 제공되어 일단은 푸짐함에 놀라고 담백하고 토속적인 맛에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단다. 찌개는 청국장과 콩비지찌개 중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다음으로 많이 찾는 메뉴는 해물된장 순두부. 해물과 된장, 고소하고 부드러운 순두부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내 입맛을 당기게 한다고.
다양한 맛을 원한다면 찌개와 생두부, 보쌈이 어우러진 보쌈정식을 주문해 먹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 톡쏘는 홍어와 묵은지, 보쌈, 부드러운 두부가 어우러진 홍어삼합도 인기메뉴. 이밖에도 얼큰한 김치순두부, 속 풀이에 좋은 해장순두부, 새우, 꽃게, 오징어 등 바다 내음 가득한 해물순두부, 두부 고유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순두부 백탕도 별미 중 별미다. 특히 두부와 고기를 갈아 만든 두부스테이크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 메뉴란다.
영양가득 두부가 갖가지 메뉴로 탄생되어 폭넓은 맛을 제공하는 순두부마을! 그 고소함과 담백함 속으로 고고싱 해보는 건 어떨까?
메 뉴: 쭈꾸미와 보리밥정식 7,000원 해물된장순두부 6,000원 순두부백탕 6,000원
보쌈정식 8,000원 홍어삼합 30,000원 순두부마을전골 25,000원(中) 35,000원(大)
위 치: 신정동 323-7 테마플라자 2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30분
휴 일: 무휴
주 차: 빌딩 지하 주차장
문 의: 2655-222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