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트스페이스(대표이사 박범식)가 운영하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씨너스 원주점이 11월 15일 개관 3주년을 맞는다. 이에 11월 14일(일) 오후 1시 30분과 오후 4시 30분에 에 아트스페이스 VIP고객 400여 명과 원주 횡성 관내 기관장 및 지역 단체장을 초청하여 3주년 기념 축하 행사를 개최한다.
초청된 고객에게는 다과와 함께 영화 관람, 축하 공연을 함께 관람한다. 이날 아트스페이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증정하며 이외에도 아트스페이스 상품권, 씨너스 연간회원권 등의 다양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씨너스 원주점은 2007년 11월 15일(목) 개관한 이래 고객 편의를 위해 3시간 무료 주차는 물론 주차를 어려워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발렛 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의 ARS 안내와 인터넷을 통한 영화 상영시간 안내, 상영 프로그램 문의와 불편사항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고객 상담 전용 휴대폰을 통한 예약 및 상영시간 안내 등을 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아트스페이스 건물 안에서 카페베네. 콜드스톤. 도넛트리. 뉴욕뉴욕. 프리존월드문화센터 등 다양한 먹거리와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