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과 마담복도 전문관에서 저렴하게
본관 2층 마담 전문관에는 중장년층 주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들이 모여 있다. 모라도와 마담포라, 까르벤정은 50~80% 할인율의 이월상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으며 신상품도 같이 판매한다. 루치아노최는 1년차 이월상품 위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이랜드 자체브랜드인 타마라는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3층 아가방, 알로앤루, 프리미에쥬르 등의 유아매장은 매대에 50% 할인된 이월상품을 판매한다. 토미힐피거 상설매장은 40% 할인된 아동의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매대에는 60~70% 할인 상품까지 있다. 유솔에서는 패딩점퍼를 39,900원~49,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특히 중학생까지 입을 수 있는 170사이즈의 바지를 저렴하게 판매해 인기를 끌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백화점, 가격대는 아울렛
신관 1층 LG패션 아울렛에서는 숙녀복 헤지스와 닥스, 모그를 40~60% 할인 판매하며 시즌이 지난 핸드백 등 잡화까지 갖추고 있다. 2층 알토와 데이텀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바지(29,900원~39,900원)를 저렴하게 판매해 특히 30~40대 주부들이 부담 없이 즐겨 찾는 브랜드다.
3층 여성캐주얼 전문관에는 쁘렝땅, 데코, 마인 등의 유명 브랜드를 백화점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매장에서 40~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5층에는 신상품 위주의 폴햄, 지오다노, TBJ와 이월상품을 다량 구비한 에스크 매장이 있다. 컨버스는 의류, 신발 등 이월상품을 고루 갖춰 특히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매장이다. 아이더, 네파, 밀레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계절별로 이월상품이 매장에 나오는 시기를 확인하고 서둘러 구입하는 것이 요령이다.
아울렛 속의 아울렛, ‘이벤트홀’
뉴코아아울렛에는 최저가 행사를 하는 ‘이벤트홀’이 곳곳에 있어 잘 활용하면 소위 ‘건졌다’라는 기분을 만끽하며 멋을 낼 수 있다. 본관 2층 중앙에는 마담복 이벤트홀이, 3층 중앙에는 아동복 이벤트홀이 있어 브랜드별로 상시 행사를 진행한다. 4층에도 구두 등의 잡화와 의류 행사 이벤트홀이 있다.
신관에는 1층부터 5층까지 각 층별로 이벤트홀이 있으며 특히 2층과 3층 여성복 이벤트홀은 20대부터 중장년층 주부들까지 실속 쇼핑을 즐기려는 고객들로 늘 붐빈다. 유명브랜드 샘플상품전이 열리는 날은 일찍부터 고객들이 몰려와 평소 한 벌 구입 가격에 서너 벌을 알뜰하게 챙기기도 한다.
장은진 리포터 jkumeu@yahoo.co.kr
위치 : 강남고속버스터미널 경부선 맞은편
문의 : (02)530-5000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킴스클럽은 24시간)
정기휴무일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